3레벨에 걸쳐서 거의 동일한 장비로 추이를 관찰해 해봤습니다.

(21-22 사이는 지능/체력 목걸이를 하나 줏어서 다른 스탯이 좀 차이가 있습니다. 스샷을 잘못찍었군요.;)

 

22-23렙은 완전 동일한 장비이구요.

그림으로 모두 설명이 되겠지만 

물리방어/마법저항은 레벨이 올라도 능력치 보정 패널티가 없더군요.

( 이부분은 앞으로 계속 추이를 관찰 예정. 아이템레벨이라는게 내부적으로 존재한다면 아이템레벨과 캐릭터레벨이

일정치 벌어지면 패널티가 발생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하지만 민첩 수치가 레벨에 따라 2씩 계속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근접치명타 수치를 비롯한 나머지 능력치들은 계속 떨어지고 있는게

보입니다. 레벨에 따른 능력치 보정 패널티가 적용되는 부분이죠.

 

이외에도 발차기 순수댐지 또한 레벨에 따른 댐지 보정이 없습니다.

항상 2 댐지 고정. 단 레벨별 캐릭터 순수 힘스탯이 2씩 증가 함에 따른 변화만 존재함.

 

 

ex) 장비 다 벗은 레벨별 발차기 댐지.

   (참고: 근접평타, 발차기댐지 및 물리스킬 데미지는 힘 100당 10씩 증가합니다.)

20레벨 힘스탯  48 (20*2 + 8)       발차기 댐지 : 2+ 4.8 , 넉백연쇄시 68 (이겜은 1자리 숫자 계산을 하지않는 관계로 60-70)

50레벨 힘스탯 108 (50*2 + 8)      발차기 댐지: 2+10.8, 넉백연쇄시 128 ( 120-130)

 

 

자세한 실험 상황은 플레이 일지에..

"아비시니앙"

 

뭐든 분해하고 뜯어보는게 취미라..;

저만의 실험은 계속 됩니다..

 

 

p.s. 

위의 캐릭에 대략적으로 스탯만 조정해보고 예상되는 두개의 캐릭터를 뽑아보면

아래의 두 캐릭터중 누가 이길까요? 선택은 취향이지만 ㅎ .

아마도 넉백기 갯수.. 발차기가 주력인 캐릭인가 여부에 승부는 나뉘겠네요. 하지만 대규모 상황이라면? 또 반대겠고 ㅎ

 

1.  힘 600 체력 100 으로 생명력 2000 , 후려치기댐지 175 , 발차기연쇄 댐지 620

2.  힘 100 체력 600 으로 생명력 7000 , 후려치기댐지 125,  발차기연쇄 댐지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