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파티원은 칼바람 폐광, 불탄성 무기고를 항상 3인으로 돌아서 파괴의 요람도 만렙풀리나서 빠르게 만렙을 찍고 매일 3인으로 돌고있습니다. 3인의 장점은 저희 조합상 탱커는 판금을, 딜러는 가죽을, 힐러는 천을 독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지금은 파괴의 요람 한바퀴 도는데 1시간이면 돌기때문에 아이템 얻는 것이 짭짭합니다.

 

 

 

첫 번째 보스 '악몽을 수놓는 카림' (3분 6초)

 

 

패턴- 처음에 카림이 악몽을 수놓는 카림의 소환하면 딜러는 빠르게 악몽을 새기는 전사, 악몽을 쏘는 사수를 처리한다. 주기적으로 소환하므로 스킬이 아껴서 빠르게 처치하면 된다. 소환수를 처치 후에 어그로 대상에게  카림의 가위 눌리기를 시전하면서 카림의 죽음의 도끼 소환 된다. 소환된 죽음의 도끼를 빠르게 처치하고 가위 눌리기 당한 대상을 도끼를 줍고서 풀어주면 된다. 카림의 체력이 10% 정도 남게 되면 카림의 최후 저항을 시전하므로 무시하고 카림에게 극딜해서 빠르게 처리하자

주의-대지폭풍 장판이다. 카림의 대지폭풍은 카림이 주변 5m정도의 광역 공격이므로 시전바가 뜨면 바로 피해야된다. 탱이든 딜이든 힐이든 대지폭풍 맞으면 힐러만 힘들어진다. 장판은 크게 2종류가 있고 랜덤대상에게 큰 원으로 생기는 악몽 수놓기와 전투지역에 3~5개의 작은 원인 카림의 끔찍한 악몽이다.


 

두 번째 보스 '미치광이 스프리건' (3분 44초)

 

 

패턴- 초반에 극딜을 하고서 스프리건 체력이 60%정도 될때 미치광이 완구 소환를 소환하므로 딜러는 빠르게 소환된 완구를 극딜해서 처리하며, 완구가 죽은 자리에는 자기장이 생겨 폭팔하므로 주의해야 된다. 완구 소환을 두번 정도하면 스프리건의 피가 30% 정도가 되는데 그때부터 자폭로봇이 소환된다. 딜러는 자폭로봇의 피를 50%정도 깍으면 바로 기절이나 다운을 써서 잡으면 자폭을 못하게 할수있다. 혹시라고 자폭로봇이 자폭할려고 경보가 울리면 스프리건에 붙어 자기장 영역에 있어서 자폭 데미지는 안들어 온다. 스프리건의 체력이 2만 이하면 쫄을 무시하고 스프리건을 쩜사하면 된다.

주의-전류화살이다. 대상에 맞고서 다른 파티원에게 튕기는데 한방에 죽을 수있으니 피해야된다. 또는 전류화살 징표가 생기면 주위에 파티원이 없는 곳으로 빠르게 이동하면 혼자만 맞을 수 있다.

또한 가끔 스프리건가 정신없이 움직이면 탱커가 한번 땡기면 된다.(계속 중앙서 탱이 가능하다 꿀팁임)

 

 

 세 번째 네임드 '영혼 갈취자 시라누스' (6분 21초)

 

 

패턴- 시라누스는 방어력 강화만 없으면 너무 쉬운 네임드이다. 시라누스는 주기적으로 파티원중 한 명에게 랜덤으로 중재의 불길을 시전하는데 힐러가 15초마다 중재를 풀어줄 수 있으므로 난이도가 하락된다. (만약 중재가 안풀었으면 딜러와 탱커는 강인한의지, 그림자밟기로도 풀수있으므로 참고)- 꿀팁임
전방에 일직선 상의 적을 찌르는 찌르기는 좌우로 쉽게 이동해서 피할 수 있으며, 전방을 향해 불길을 뿜으며 돌진하는 돌진은 힐러에게 안가게 하면 된다. 시라누스의 반달베기는 피할수있으면 피하고 맞아도 크게 상관없다.
시라누스는 파멸의 불벼락은 시전하는데 파티원 전부를 끌어당기므로 바로 빠져나와서 되며, 시라누스 주변 15m 정도 범위에 광역으로 불벼락이 떨어지기 때문에 그 동안 화살을 쏘시면 됩니다.
시라누스의 체력이 10%아래로 내려가면 대지가르기를 시전하는데 피부가 단단해지며 90% 이상의 피해 감소 효과를 가지게 되며, 동시에 폭탄을 훔쳐갔던 몬스터들이 소환된다. 이 몬스터를 잡고 나온 폭탄을 네임드에게 설치하여 피부가 단단해진 효과를 제거해서 네임드를 공격할 수 있다 (시라누스 공략중에 딜러는 죽어도 탱커와 힐러만 있으면 부활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자) 

 

 

 최종 보스 '파괴의 별 메타모제' (4분 1초)

 

 

패턴- 전투가 시작되면 주기적으로 저주 받은 피의 사수를 2마리씩 소환하는데 불의 별이라는 별똥별을 사용하므로 빠르게 처리하는게 좋다. 파괴를 꿈꾸는 미궁은 4개의 영역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메타모제의 네개의 지옥불을 시전하며  동시에 1~2개 구역에 불길이 솟아오른다. 구역의 경계선에 있으면 불길에 안맞으니 참고 하자. 주의해야되는 것은 메타모제의 뜨거운 세개의 길인데 전방으로 3개의 불기둥을 소환하는데 데미지가 아프므로 시전하면 메타모제의 정면에 있으면 안된다. (탱커는 세개의 길을 파티원 반대편으로 유도하며 난이도가 하락된다)
중앙에 저주받은 불의 정령이 소환되면 정령은 파티원을 당기는데 곧바로 빠져나와 바깥쪽 난간에 올라가야된다. 용암이 서서히 차기때문이다. 또한 그 타이밍에 난간에서 메테오가 떨어질수도있으니 무빙하는 것이 좋다.
메타모제의 체력이 3만정도 되면 썩은마물이 소환되는데 3인이기 때문에 썩은마물은 힐어글로 힐러가 무빙하면서 데리고 있고 탱커와 딜러는 메타모제를 극딜하여 클리어하면된다. (썩은마물은 힐러가 난관에서 올라갔다 내려갔다하면 썩은마물은 바보가 된다- 꿀팁임)

 

 

서버 : 에안나

탱커 : 배신 (전사)

딜러 : 리세 (첩자)

힐러 : Helper (사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