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가 다른 3가지 탈것으로 실험을 해봤습니다. 



1% 정도의 오차가 있지만 약 500M 이동할때 마다 소환수가 경험치를 300 획득한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표한 경험치량을 얻기 위해서 필요한 시간은

T = (XP / 300) * (500 / V)         가 됩니다.

p.s 소환수가 얻는 경험치는 이동거리에 비례하므로 탈것사고 뺑뺑이 돌릴때 신발만이라도 껴주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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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펫레벨 경험치
5 1250
6 1800
7 2450
8 3200
9 4050
10 5000
11 6050
12 7200
13 8450
14 9800
15 11250
16 12800
17 14450
18 16200
19 18050
20 20000
21 22050
22 24200
23 26450
24 28800
25 31250
26 33800
27 36450
28 39200
29 42050
30 45000
31 48050
32 51200
33 54450
34 57800
35 61250
36 64800
37 68450
38 72200
39 76050
40 80000
41 84050
42 88200
43 92450
44 96800
45 101250
46 105800
47 110450
48 115200
49 120050
50 125000

* 소환수 필요경험치는 계차가 Bn = 100(n-1) + 50 인 계차수열입니다.



5 -> 30  : 471250

30 -> 40 : 634250

40 -> 50 : 1039250              의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이 경험치를 닥사없이 뺑뺑이만으로 얻으려면 필요한 시간은,

누이안 말(v=9.0m/s)기준으로 T = (XP / 300) * (500 / V) 에 대입해 보면,




5 -> 30  : 471250    87268.52초(약 24시간)

30 -> 40 : 634250   117453.7초 (약 32시간)

40 -> 50 : 1039250  192453.7초 (약 53시간) 정도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