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의 기술이 전방의 대상에게만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낭만
- 치유의 돌림 노래: 바위
* 사랑
- 빛의 갈림길
- 빛의 갈림길: 불꽃
* 죽음
- 죽음의 속박: 바위
* 암투
- 이르코의 검무 1타
* 증오
- 증오의 고리
* 육식자 (워본 특화기술)
- 폭격
아래 기술의 효과를 조정하였습니다.
* 직업 기술
※ 야성
- 폭탄 화살
> 발묶임 대상 피해량 17% 증가 효과 추가
- 매의 발톱
> 폭탄 화살 즉시 시전 효과 추가
> [생명] 3초 간 치명타 확률 3% 증가 효과 추가
- 저격
> 활강 중인 대상에게 적중 시, 5초 간 기절 효과 추가
> 발묶임 대상 피해량 21% 증가 효과 추가
> [번개] 2초 이상 시전 시 발동 -> 2초 이하 시전 중 발동 가능(피해량 적음)
- 화살 소나기
> [기본] 지정된 위치에 사용할 수 있는 5회 충전형 기술
> [기본] 기술에 피격된 대상은 3초 간 느려짐 효과를 받으며 낙마
> [기본] 추가로 대상 지정 불가 효과와 은신 상태를 제거
> [안개] 대상 없이 전방을 향해 사격 가능
- 고정 사격
> 이동 사격으로 기술명 변경
> 지속적으로 움직임을 유지할 동안 효과가 적용되며 1초 이상 정지할 경우 제거
> 유효 거리 증가 효과 제거
- 조준 사격
> 효과 중 느려짐 -> 사정 거리 4m 이내 공격 불가
※ 증오
- 악마의 검
> 악마의 꼭두각시에 피해가 추가되는 연쇄 효과 삭제
> 심연의 파동 기술 사용 시, 20m 범위 내 악마의 검 대상을 우선 공격하는 기능 추가
- 증오의 고리
> 유효 거리 10m -> 5m
> 후방에 있는 대상에게 사용 불가
※ 마법
- 쉼없는 마법샘
> 공격 속도 100 증가 효과 삭제
> 마법 능력 기술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감소 효과 추가
> 양손 무기 착용 시, 마법 능력 기술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10% 추가 감소
- 불꽃 송이
> [불꽃] 기술 시전 시간 1.5초 -> 1초
> [불꽃] 시전 시간에 의한 피해량 계수 감소
- 분노의 벼락
> 불붙음, 얼음화, 감전 상태의 적에게 명중 시 치명타 피해 70% 추가 -> 기술 피해 46% 추가
※ 격투
- 격투 기술로 인해 생기는 넘어짐 효과의 지속 시간이 무기 종류에 따라 변경
> 양손 무기 장착 시: 넘어짐 지속 시간 0.5초 증가
> 그 외: 넘어짐 지속 시간 0.5초 감소
※ 암투
- 급습
> 가벼운 발놀림 효과 중 급습 기술 전역 재사용 대기 시간 중 사용 가능
> 연쇄 발동 시에도 가벼운 발놀림 효과 유지
※ 사명
- 폭탄 화살
> 즉시 시전 효과 삭제
※ 환술
- 정신 파괴
> 효과 중 이로운 연주 효과를 받을 수 없음
※ 낭만
- 칼의 화음
> 공명 효과 중 방패 관련 기술 사용 불가
※ 죽음
- 죽은자의 주문
> 효과 중 출혈 효과에 면역
※ 철벽
- 곰의 맷집
> 누적되는 근성이 받는 피해의 10% -> 5%
- 승자의 외침
> 근성 피해 계수 0.6 ->1
- 도발의 외침
> 근성 위협 계수 100% ->500%
- 방패 휘두르기
> 기술의 공격 속도가 왼손 장비에 영향을 받게 수정
> [돌풍] 재사용 대기 시간 4초 -> 2초
> [돌풍] 적 대상의 시전 시간 차단 효과 삭제
- 제압
> 기술의 공격 속도가 왼손 장비에 영향을 받게 수정
* 장비 공격 속도
- 한손 지팡이, 방패의 공격 속도가 1로 변경되었습니다.
- 주문력에 영향을 받는 마법 공격 기술들의 공격 속도, 피해량이 착용 장비의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캐릭터 능력치
- 힘
> 1당 근접 공격력 증가량 0.2 -> 0.25
- 지능
> 1당 주문력 증가량 0.2 -> 0.25
> 1당 최대 활력 증가량 12 -> 10
> 회피율 증가 삭제
- 민첩
> 1당 원거리 공격력 증가량 0.2 -> 0.25
- 정신
> 1당 치유력 증가량 0.2 -> 0.25
> 무기 막기 확률 증가 삭제
- 치명타 피해
> 최대 제한값 300% -> 350%
- 계승자 1레벨 이 후 변경점
> 기본 능력치가 상승할수록 부여되는 아래의 효과들의 증가량이 점차 감소하는 형태로 변경
> 치명타/극대화 확률, 무기 막기, 회피
- 회피
> 민첩: 현재 2000 기준 약 21.9% -> 약 10%로 변경
- 무기 막기
> 힘: 현재 2000 기준 약41% -> 약 20%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