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ArcheAge)입니다.
 
6/24(목) 점검 이후 일부 PC 환경에서 게임 실행이 진행되지 않는 문제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서는 원인 파악을 위해 확인 중에 있으나,
상속자님들께서 원활한 게임 접속을 위해 조치 내용을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 아키에이지가 설치된 경로에 한글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영문으로 명칭 수정 후 재실행
  • 아키에이지 설치 경로로 이동하여 /Bin32/patcher.exe를 통해 실행

위 사항으로도 정상적인 실행이 불가할 경우 아키에이지 재설치 진행 부탁드리며,
동일한 현상이 반복될 경우 로그 파일을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클라이언트 로그 파일 접수 안내 -
내문서ArcheAge 폴더를 압축하신 후 account@xlgames.com로 접수해주세요.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