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이더 여러분!


스페란자에서 여러분을 위한 공간을 말 그대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숙소 관련 업데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숙련된 레이더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러스트 벨트의 버려진 황야는 광활하고 냉혹합니다. 지상에서의 임무는 필요하지만, 아무리 지칠 줄 모르는 레이더라도 하루 종일 ARC를 쓸어낸 뒤에는 머리를 기댈 곳 ― 그리고 기념품을 쌓아둘 곳 ― 이 필요하죠.


그래서 등장한 것이 바로 레이더의 은신처(Raider Den) 입니다. 샤니가 여러분에게 아늑한 침실을 빌려줄 겁니다. 음, “아늑하다”는 건 좀 과장일 수도 있네요. “침실”이라는 표현도 그렇고요. 도착하면 금속 침대, 벗겨진 장식, 문짝이 없는 문틀이 여러분을 맞이할 겁니다. 그래도 지상에서 사는 것보단 낫지 않겠어요?


다행히도, 영원히 이런 궁핍 속에서 지내야 하는 건 아닙니다. ARC Raiders에서 여러분이 진전을 이룰수록 은신처도 함께 발전해 나갈 겁니다. 저희도 플레이어이기에, 레이더가 성장하면서 쌓아 올린 전리품이 눈에 보이는 방식으로 드러나는 게 얼마나 보람찬 경험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은신처의 의도는 바로 그것입니다. 지상에서 얻은 장신구들은 바닥과 선반에 흩어져 쌓일 것이고, 최고의 무기들은 벽에 자랑스럽게 걸릴 겁니다.


여러분의 레이더 은신처 화면은 살아 있는 진척도 표현이 될 것입니다. 가장 가치 있는 아이템이 선반 위에 전시될 것이죠. (설령 지금 가진 것 중 가장 값어치 있는 게 고무 오리 15마리라 할지라도 말입니다.) 은신처를 새 둥지처럼 생각해 보세요. 장신구, 구세계의 기묘한 물건, 총기, 그리고 멋진 무기 파츠들이 모이는 둥지 말이죠.


저희는 은신처를 계속 다듬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도착하기 전에 저 벽에 묘하게 생긴 얼룩들도 어떻게든 지워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