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에임고자다

 

 

그냥 저친구 에임이 좀 안좋네 수준이 아니고 가만있는적도 잘 못맞추는 심각한에임의 소유자다

 

 

물론 필자도 왕년에는 게임좀 했다 어디가서 게임으로 절대 꿀리지않았었다.

 

 

허나 서른줄에 접어들면서 게임은 주말취미로 밀려나기 시작하더니 , 아이가 생기고는 거의 게임을 못했던듯 싶다.

 

 

어쩌다보니 배그를 접하게 되서 평일 퇴근후 짬짬히 , 주말에는 내무부장관 허락 하에 아주 재미있게즐기고있다.

 

 

게임센스가 떨어졌을까? 나이를먹어서 반사신경이떨어지나? 싶을정도로 요새 게이머들의 수준을 따라가기가 매우 벅차다

 

 

필자의 레이팅은 섭종료시점기준 2300~2400왔다갔다 한다. 치킨률은 2000점까지는 8~10%대 유지하다가

 

 

2000점넘어가면 확줄더라.. 뭐 핵도많아지고 , 샷빨이 너무밀린다. 플레이성향상 킬뎃이 1점초중반 왔다갔다하는데

 

치킨률은 높은편이라더라...

 

 

200여시간정도 배그를 즐겨보면서 나와같이 에임창렬의 게이머를 위해서 몇가지 팁을 주고자 한다.

 

 

톱밥주제에 뭔 팁이야 싶은사람이나 , 난 여포를 지향한다 하는 사람은 지금 뒤로가기 누르면 시간낭비 덜할것이다.

 

 

간디던 여포던 그사람이 게임을 즐기는 방식이 있는거다. 서로를 존중하자

 

 

이 팁의 주 내용은 에임이 창렬이라 간디메타를 위주로 플레이하는사람에게 적합할듯 싶다.

 

 

 

 

 

 

 

 

1. 필요한 싸움을 해라

 

적이 보인다고 무작정 쏘면 안된다. 보내줄 적은 보내줘라. 내 앞을 막아선 적 ,  또는 나를 죽이기위해

 

들어오는 적 , 위치적,시야적으로 유리하고 내가 상대를 무조건 제압할 자신이 있을떄 선제사격을해라

 

상대가 엄폐물을 끼고잇고 내주변엔 아무런 엄폐물이 없다 상황에서 내가먼저 상대를 발견했을때는

 

초탄을 헤드에 박을수 있는지를 빠르게 계산하고 힘들겠다 싶으면 싸움을 피해라 .  피하는것도 능력이다.

 

 

 

 

2. 야비하게싸워라

 

상대가 다른사람과 싸우고있는상황에 뒤통수를 노리는방법 ,

 

빼꼼빼꼼 하면서 상대에게 총을쏘게 만들어 상대쪽으로 어그로를끄는방법 ,

 

서로 건물끼고 대치중일때 상대차량이 보여도 일부러 냅두다가 자기장올때쯤에 상대차량 바퀴부시고 떠나는방법

 

기타등등등 야비하게 싸울수있는방법은 무궁무진하다 .

 

이게임은 누가 살아남냐를 다투는 생존게임이다 비겁은 없다.

 

 

 

3.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라. 진짜 싸움은 탑텐부터시작이다.

 

초반에 꼬이지 않고 자기장운영만 잘 한다면 상대를 거의 만나지 않고 , 탑텐에 들어갈 수 있다.

 

기다려라. 내가보기에 좋은 위치는 상대방이보기도 좋은 위치다. 초반부터 치열하게 자리싸움 할 필요 없다.

 

자리싸움은 4렙~5렙 자기장부터 하면 된다. 내가 본 이 게임은 기다리는놈이 이길확률이 높은 게임이다.

 

인내심을 가져라. 오는적만 맞받아치면 탑텐은 금방이다.

 

 

 

4. 본인손에 맞는 총을 끼워라.

 

내 주총은 움프다. 쓰기도 편하고 , 근접전에서 근중거리 ~100m 까지는 움프로 충분히 커버 가능하다

 

나는 다들 그렇게 좋다고 빠는 엠포를 잘 못쓴다. 엠포보단 오히려 미니나 엠십육이 훨씬편하다. 탄속때문일까?

 

맞추기가 수월하다. 초반시가전상황 이외엔 샷건은 쳐다도 안본다. (아 물론 사이가 예외다)

 

샷건은 나같은 에임고자 특성상 초탄불발시 대안이없다. 초근접상황에서 그걸 왜못맞춰요? 하고 묻지마라 나도신기하다

 

왜안맞는지..ㅡㅡ;;;  물론 연발로 쏴재낄수 있는 사이가는 괜찮더라..

 

그래도 움프나오면 움프로갈아끼운다. 물론 샷건 잘쏘는사람한테는 움프로 내가먼저 쐇는데 , 샷건한방에 내가죽어버리면 좀 빡치긴 하지만 , 난 움프로갈아타고 근접전승률이 2배이상올랐다.

 

벡터나 토미건도 좋긴한데 , 완전 초근접용이고.. 움프는 근중거리까지 어느정도 커버가 가능해서 애용한다.

 

 

 

5. 자기만에 파밍루트를 만들어라

 

비행기 경로야 어차피 비슷비슷하다 너무많은방향도 필요없다

 

동서남북방향으로 비행기방향에 따라 자기만의 파밍루트를 만들어라.

 

자기가 정해놓은 동선의 파밍루트가 있으면 게임하기가 훨씬 수월하다.

 

짤파밍도 미리 짜놓은 루트대로 차로 움직이면서 하면되고 ,

 

도시파밍도마찬가지다. 카페를 기준으로 시계방향으로 돌겠어! 라고 생각하고 돌면 훨씬빠르다.

 

여기갓다저기갓다 난잡하게 가는것보단 루트를 정해서 빠르게 파밍하고 부동산을하던 존버를하던 하면된다.

 

 

 

 

 

여까지 내가 배그를하면서 몸소느낀 팁들이다.

 

뭐 대단하지도 않고 당연하면서도 기본인 내용들인데 모르는사람들이 많은것 같아.

 

끄적여 봤다.

 

한명의사람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한다.

 

 

 

 

 

아맞다 제발 핵좀어케해줘라 블루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