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9.01.02 오후 05:08

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DNS 캐시가 아직 갱신되지 않아 지속적으로 인게임 음성 채팅 불가 이슈가 발생하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다만 각 로컬 PC 뿐만 아니라 인터넷 공급자(ISP)에 축적된 DNS 캐시 데이터 역시 갱신이 필요하여, 
해당 현상이 해결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더 소요될 것으로 보입니다.

추후 해당 이슈 대응 상황에 대해 다시 한 번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관련 사항으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현재 확인 중인 인게임 음성 채팅 기능의 문제 수정과 관련하여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거듭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최초 문제 발생 확인 후 빠른 대응을 하기 위해 두 차례에 걸쳐 시스템 수정을 진행했으나

해당 현상의 완벽한 수정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이전 공지를 통해 DNS 캐시 삭제 방법을 진행하셨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많이 속상하실테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해당 문제의 정확한 원인 분석을 진행한 후 문제를 수정하겠으며,

항상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면 본 공지를 통해 다시 한 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