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한 스펙)

 

 

 (위쪽 빨간박스가 추피없을때, 아랫족 빨간박스가 추피터졌을때)

 

 

(추피 안터질경우 - 추가자료)

 

 

(추피 터질경우 - 추가자료)

 

충격파가 충격파 기본데미지 + 불씨터트린데미지가 따로들어가는건 알고계시죠?

 

아래 글 올리고 간단하게 데미지 비교나 해보자, 해서 실험해봤습니다.

 

충격파 자체 데미지 상승은 크지 않지만, 불씨중첩으로 인한 데미지증가가 상당합니다.

 

(포화란무기의 추피옵은 일정확률로 12초동안 추가피해 37 추가입니다)

 

케릭터 상세스펙은 위에 스샷으로 첨부했고,

 

관통으로 인한 방어력감소는 11.13%입니다.

 

실험은 바다뱀 입구앞 역사친구한테 도움을 받았습니다.

 

역사몹 방어력 높은걸 감안하면, 충격파 딜상승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아마 지난주였나 지지난주였나 역사몹 방어력 늘리는 패치도 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추가피해가 안터졌을경우 충격파크리는 보통 3500~600선이고 실험하면서 본건 3700이 최대치였습니다.

 

추가피해가 발동했을경우 충격파크리는 보통 4300대가 제일 많이보였으며 4574가 최대치였습니다.

 

간단하게 결론내려보면, 해당스펙기준 충격파데미지가 800~1000가량 상승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암살or소환의 방어력 감소가 들어가게되면 역사몹도 5000넘게 들어갑니다 :)

 

2넴가는길 역사네임드도 방어력감소 들어가게되면 5000넘게 들어간적 많습니다 :)

 

충격파 불씨데미지의 공식은 잘 모르지만, 너무 치확이나 내회만 바라지마시고,

 

추피도 추피나름의 매력이 있으니 한번 써보세요 :)

 

PS.물론, 심도있는 실험이 아닌 간단한 테스트기 때문에 참고만 하세요 :)

     피해량스샷은 3개밖에 없지만, 한 15마리정도 잡아보니 위에 빨간글씨로 써둔결론을 얻었습니당

     그리고 역사몹 말고 기둥에있는 궁수 잡아본결과 보통 3900~4000 추피발동 4900이상 뜹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