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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06 13:38
조회: 6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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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싸지르는 글..
컨텐츠 추가 -> 문파 포인트 시스템, 문파전 시스템, 거점점령전 시스템 1. 문파 포인트 시스템 -> 문파의 의미를 조금 더 살림, 블소의 영구적인 컨텐츠 지원 1-1. 문파 포인트로 할 수 있는것 1-1-1. 일정량의 문파 포인트를 걸고 문파전 가능 1-1-2. 문파포인트를 소모하여 전용무기+전용버프 가능 1-1-3. 거점을 점령하는데 쓰임 1-2. 문파 포인트를 버는 방법 1-2-1. 문파원이 내는 돈으로 일정량 얻음 1-2-2. 점령한 거점에서 일정량 얻음(주기적으로) 1-2-3. 문파전을 통해서 승리할시 얻음(수수료소모) 2. 거점점령전 2-1. 문파전을 통해 승리한 문파가 패배한 문파가 소유하고 있는 거점중 하나를 문파포인트를 소모하여 점령 가능 2-2. 점령한 거점마다 일정량의 문파 포인트를 주기적으로 얻을 수 있음. 2-3. 각 거점마다 전용 버프의 효과가 달라야함. 2-4. 밸런스를 고려해서 문파당 점령 가능한 거점은 3개내지 5개로 제한 2-5. 거점은 축지술이 가능한 지역을 기준으로 함. 3. 전용버프 3-1. 누구나 사용가능한 문파버프와 점령한 거점에서만 사용가능한 문파포인트가 들어감. 3-2. 버프를 유지할려면 지속적인 문파포인트가 들어감. 3-3. 실용성을 체감할 수 있을 만큼 효과가 있어야 한다. (리그오브레전드의 버프들 참고) 3-4. 거점 전용 버프는 특별해야만 하며 일반적인 문파버프와는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야함. 4. 전용무기 4-1. 문파포인트를 소모하여 구입하며, 기간제이다. 4-2. 문파무기인만큼 다른 무기들보다 강력해야 한다. 4-3. 개인 공급이 아닌, 문파원 전부한테 공급되야 한다.(수월한 문파관리가 가능하도록) 4-4. 무기의 내용은 똑같되, 직책에 따라 성능이 달라져야 한다. (높을수록 강력함 -> 문파의 상징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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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나츠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