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하다가 망게임 운영 클라스에 좌절을 느끼고(본캐가 궁수라서 더더욱...) 친구들 꼬임에 블소 암살로(직업 안겹치게 하고 딜 좋다길래 암살 골랐습니다. 주술/기공/검사/권사 일케 있길래) 넘어 왔습니다. 이제 한 2주 정도 됐고 천천히 시나리오며 수련 트리 같은걸 다 뜯어 보며 키우다 보니 레벨은 40입니다. 근데 하다 보니 솔플은 몰이든 필드 보스 솔플이든 그럭저럭 하겠는데 인던에 가거나 필드에서 닥사를 하다 보면, 제가 선타를 쳐도 자꾸 어글을 뻇깁니다;; 친구 놈들 말로는 암살이 은신 중에 딜 넣는게 적대치가 안들어가서 좀 그런게 있다고 하기도 하는데, 그럼 암살탱 하기는 어려운 건가요?(친구 놈들이 좀 손가락이 빡센 편이라 만렙 달고 딜 안나오거나 탱 못보면 아마 많이 놀릴 겁니다;; 모 서버 얼음창고 퍼킬 먹은 놈들이라;;)

 그래서 암살게에서 뒤져보니까 독 5중첩 유지가 필요하다고 얘기 나오는거 같은데, 출혈 중첩은 피 회복 저지 때문에 필요하다고 친구들한테 들었지만 독중첩이 중요한 이유가 또 있나요?(테라에서는 독 틱뎀이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작아져서 닥치고 깡딜 아니면 맷집 감소 넣고 두들겨 패다 보니) 독중첩 유지할 수 있는게 지금 풍독살/독비수/천둥 공콤/다운 대상 밟기 정도 있는데 스킬 트리 뜯어서 독중첩이 가능한 트리로 바꿔 타야 할까요?

 기절/그로기 들어가면 띄우고 공콤 넣고, 다운/혼절 들어가면 번개치기로 메다 꽂고 있습니다. 이건 잘하는 짓인가요? 글고 암살 딜은 교란 자세에서 나오나요, 은신 자세에서 나오나요? 넴드 솔플 하다 보면 나토나 횡이동 돌진(기절 트리입니다. 셀합 못넣으면 또 머라고 할까봐;; 나중에 친구팟 가면 이번엔 내가 셀합 넣고 다음엔 니가 셀합 넣고 이걸 짜서 끊을 분위기라), tab(독 중첩된 대상에게 명중시 은신 들어가는)으로 은신 상태일 때가 많은데, 심찌 푹푹하다 치명 뜨면 뇌전-내력 거의 고갈되면 시한폭탄 박고 그림자 비수-척추 찌르기(기절트리 입니다.)나 일격으로 교란으로 나와서 그림자 일격 이런 식으로 돌립니다. 하여간 손 가는 대로 굴리다 보니 뭐가 좀 더 나은지 어쩐지를 정확히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