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금일 정기점검 이후 금의환향 리미티드 패키지를 이용 중이 아닌 고객님들께서도 리미티드샵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

현재는 리미티드샵의 상품 구매와 관련된 오류가 모두 수정된 상태이며,
11월 11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오류 수정 완료 전까지 비정상적으로 리미티드샵에서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는 다음과 같이 조치될 예정 입니다.


리미티드샵 구매 오류와 관련된 아이템 회수 조치 안내


●  대상 : 금의환향 리미티드 패키지 이용 중이 아닌 상태에서 리미티드샵의 상품을 구매한 계정
●  조치 사항 : 구매 상품의 유료 콘텐츠 회수, 구매 시 소모된 N포인트/N코인 환원
                    (N포인트 및 N코인은 2015년 11월 13일 중 환원 예정)
●  사용 또는 판매한 아이템에 대한 안내
 - 빛나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 아이템 사용을 통해 획득한 캐릭터 경험치 회수
 - 그외 아이템 사용, 판매를 통해 획득한 이득 분 회수


이번 오류 현상으로 인하여 가족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 사과 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항상 노력하는 블레이드 & 소울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링크: http://bns.plaync.com/news/notice/article/4289


랍니다.

역시 유저가 꿀빠는 버그는 하루만에 바로 패치하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