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선설화
2014-10-05 19:41
조회: 9,322
추천: 0
중국 블소 기획자 간담회...신규 전설무기 강화 및 보물창고 문제 [策划见面会 新传说加强及藏宝阁问题
1.新老传说武器的问题
策划:新传说耀光武器 攻击低 耀光和祝福差距过大的问题 加强问题已经在研究方案了!
新老武器交替是所有MRPG的正常问题(所以土豪金和屌丝红玩家 )就要做好这个准备
S1,S2,S3短时间内是不会淘汰的
2.藏宝库什么时候开放
策划:短时间内不会开放 最少要等版本基本稳定才会考虑这个问题 (也就是国庆不会开放 可以期待圣诞和元旦)
3.新剧情的问题.
策划:要在在国庆下个大版本后就会更新新剧情(洪门和魔道也包括在内)
4.新副本
策划:分裂迷宫将和新剧情在一起开的的...
5. 今晚反复提及的问题之一:挂机,外挂
策划:首先,在10月会推出一个举报系统,针对挂机和外形都能举报..但不是举报多了就会封号 还要内部核查的...
6.噩运武器的问题
策划:国庆这个版本只是在增加噩运封印的问题... 噩运修理工具要在以后的版本才推出
7.关于S3比武场.S3的影响问题
策划:不是所有S3都是毁天灭地的.只有少数几把在特定前缀下才影响很大. 我们监测了很多有S3武器的玩家 在高分段分数还是增长不了 说明高分段还是有很多厉害的玩家(玩家刷屏:是没人和他打了)
8.关于PVP问题,职业平衡
策划:这个是剑灵机制的问题.可能会引进韩服中的3局两胜制,然后主要是看韩服的那边的职业平衡 国服会跟进技能改正。
9.关于补刀,这个真的是一个老问题了,
策划:这个对新玩家的体验的确很差。但修改的问题要需要看韩服研发团队..我们也和他们谈过这个问题了..
1. 신규 전설 무기의 문제
기획자 : 신규 전설무기 빛나는(*직역시 : 요광) 무기의 공격력이 낮고 '빛나는'과 '축복받은' 사이의 성능차가 지나치게 큰 문제점에 대해 해결방안을 강구중입니다!
기존 무기와 신규 무기의 세대교체는 모든 RPG에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S1, S2, S3무기를 준비해두신다면 단기간내에 이 무기들이 도태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2. 보물창고는 언제쯤 개방하는가
기획자 : 단시일내에 개방되지는 않을 겁니다. 최소 현재 버전이 안정화 되었다고 생각될때 이 문제를 다시 고려해볼 생각입니다. (국경절에는 개방되지 않을 것이고 아마 성탄절이나 설날은 되야 할지도)
3. 신규 메인 스토리 문제
기획자 : 국경절에 다음 메인 스토리가 후속 업데이트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홍문과 마도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신규 던전
기획자 : 분열의 미궁은 신규 메인스토리와 함께 개방 될 것입니다...
5. 오늘 저녁 자주 언급된 문제중 하나인 : 튕김, 불법 프로그램 문제
기획자 : 우선 10월에 새로운 신고 시스템을 내놓을 것입니다. 불법 프로그램과 외형변환(*역주 : UPK로 의상 불러오기하는 것을 말하는듯 하네요) 모두 신고 가능합니다. 하지만 신고가 다수 접수되면 계정정지한 뒤 내부조사를 거치게 됩니다.
6. 액운무기 문제
기획자 : 국경절에 업데이트 될 버전에서는 액운봉인부만 추가됩니다...액운수리도구는 조금 더 후속 버전에서 출시될 것입니다.
7. 비무장에서의 S3무기, S3의 영향력 문제
기획자 : 모든 S3무기가 행성파괴 무기인건 아닙니다. 몇가지 조건하에서 엄청난 위력을 발휘하는 것이지요. S3무기를 가진 유저들의 점수변화를 살펴본 결과 고점수대에서 급격한 점수상승은 어려웠습니다.
8. PVP업데이트 관련, 직업 밸런스
기획자 : 이건 블소의 시스템적인 문제입니다. 아마 한국서버의 5판 3선승제가 도입될 것입니다. 그 뒤에 한국서버에서 진행되는 직업 밸런스가 어느정도 수준까지 이루어지느냐가 관건입니다. 중국서버는 그에 맞춰 스킬을 개정할 것입니다.
9. 막타스틸 문제, 이건 정말 고질적
기획자 : 이건 신규 유저의 게임 플레이에 확실히 악영향을 줍니다. 하지만 수정하는 문제에 있어서 한국 개발팀과 대화를 나눠봐야 합니다...
-------------------------
EXP
41,840
(94%)
/ 42,001
비선설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