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가 블소 거리인식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안좋은 쪽으로요.

 

패치노트에는 안나와있지만 이동무공에 중간값을 만들고 뭔가 여기저기 손을 본거 같은데

 

이거 때문에 이동무공 사용시 쿨만 돌아가거나 이동시 1~3m오차가 생깁니다.

 

예를 들면 권사 진격권 사용시 제자리에서 사용되서 이동은 안되고 쿨만 돌아가거나

 

횡파저항 후 점혈을 사용할려는데 사용이 안됩니다.(재빨리 몹에게 붙으면 사용 할수 있긴 합니다.

 

점혈 사거리가 1~3m인데 횡파 사용으로 거리인식에 1~3m오차가 생겨서 유저와 몹 사이의 거리가 4m이상

 

으로 계산되기 때문에 이런 현상이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