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은 알고 계신 내용일테니 오래하신 분들은 그냥 보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1. 승리조건은 별1개 이상입니다. 즉 리그 승리 보상과 트로피 획득은 별 1개를 따는 것을 기준으로 합니다.

2. 별은 50%파괴시, 홀 파괴시, 100%파괴시 한개씩 추가됩니다.

3. 기지 방어시 보호막은 패배시, 40% 파괴당할시 12시간 보호막이, 90%이상 파괴당할시 16시간 보호막이 쳐집니다. 
   - ex) 45% 파괴당하면 승리해서 트로피는 올라가면서 12시간 보호막도 쳐집니다.

4. 승리시 트로피는 별 3개시 기준입니다. 1개나 2개시에는 1/3, 2/3 정도에 해당하는 트로피를 받습니다.

5. 리그는 해당 최소 트로피를 획득하면 바로 진급되고, 최소 트로피에서 -100이 되면 강등됩니다.(심해는 예외)

6. 서치시에도 훈련은 계속 되고 있습니다. (100%속도는 아니고 느리게..)정확한 비율은 모르는데 실험으로 증명이 된 사례입니다.  이 때 시간계산을 서치나간시점~돌아온 시점으로 계산하므로 - 즉, 다채우고 서치 나갔으면 서치중간에 돌아오지 않고 계속 서치하면 돌아왔을때 병력이 더 많이 생산되 있으므로 이득입니다. (다 채우지 않고 나갔을 경우 당연히 보급하러 돌아오는게 이득.)

7. 리그보상은 결과란이나, 프로필 업적에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8. 영웅 스킬은 5레벨 마다 강해집니다. (5레벨에 스킬레벨 1이되고, 10레벨, 15레벨 이런식으로 스킬이 강해집니다. 매 레벨 강해지는 것이 아니라..)

9. 벌룬의 자폭 데미지는 벌룬 공격 범위와 같고, 데미지는 1초당 데미지입니다. 반면에 골렘의 자폭 데미지는 초당데미지가 아니라 따로 설정되어있어 초당데미지의 10배가 적용됩니다. 반경은 벌룬과 같은 1.2 tile 입니다 (ex 1렙 골렙 초공이 7이므로 자폭데미지가 70 6렙 벌룬 초당데미지 162, 자폭데미지도 162)

10. 번개스펠의 정보에 나오는 데미지는 정중앙에서의 max 데미지고 아주 조금만 옆으로 가도 온전한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가끔 클전에서 번개 살짝 빗나가서 대공이 안깨져 용러시가 허무하게 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1. 점핑트랩의 경우 인구수 15이하의 적을 날립니다. 즉, 영웅,페카,골렘은 이에 해당되지 않아 발동은 되지만 날라가지 않습니다. 반면에 아무리 적이 뭉쳐져 있더라도 자이라면 최대 3마리, 바바라면 최대 15마리 이런식으로 15까지만 날라갑니다. (단, 골렘의 분열된 골레마이트들은 날라감)

12. 스펠들은 중첩이 가능합니다. 다만 특정 스펠은 중첩이 되지 않습니다.
  ex 힐+레이지 스펠은 두 원이 겹친 부위에 스펠 두가지 모두 적용
      힐을 한자리에 두개 뿌리면 두배로 치유, 번개는 각각 데미지 모두 적용
      레이지 스펠을 두개 뿌려도 한개만 적용
      프리즈같은경우 마지막에 뿌린 것의 시간으로 적용
  - 마찬가지로 바바킹이 사용하는 바바리안 한정 분노와 레이지스펠이 중첩이 안됨

13. 영웅의 회복시간은 마지막 체력에 달려있습니다. 힐스펠이나 힐러로 회복하면 즉시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유스킬로 인한 회복도 마찬가지) 다만, 힐러나 힐스펠로 힐링할시 페널티를 받습니다.(힐스펠은 50%, 힐러는 아시는분 댓글로좀..)

14. 클전기지는 가상적으로 사용하는 기지입니다. 마을 현재 배치랑 다르게 저장할수 있으며, 함정이나 석궁,인페, 클성병력은 공격을 받을 때마다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15. 클전 승리보상은 적기지에서 1별이라도 딴사람은 모두 적용됩니다. 단, 클전 패배시 보상량이 차감됩니다.

16.월브레이커는 폭파 데미지는 스플래시입니다. 가끔 클성병력으로 나와서 아처 몰살 시키기도 합니다. (다만 벽이 아니면 40배 데미지는 적용안되고 초당 공격력만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