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마을회관 위치를 조금 옮겨서 마을회관이 공격당할때 석국이 작동하도록 하였습니다.

 

2. 골위위호로 왔을 때 자붐이 더 작동을 잘 하도록 자붐위치를 옮겨봤습니다.

 

3. 점핑대 몰빵은, 보통 아쳐퀸쪽으로 골위위본대 투입후, 호그는 본대로부터 90도 방향에서 투입하는것을 이용해서 호그들이 밟도록 하였습니다.

 

4. 마타옆에 자붐을 두어 자붐이 1개만 터지더라도 반응이 늦으면 호그 폭팔을 유도하였습니다.

 

5. 타운홀쪽으로 병력을 투입하면 골렘들이 타운홀-12시방향-11시방향으로가서 고립되는 현상이 있네요. 어느정도 의도는 했는데 잘되어서 다행입니다. 마법사는 타운홀에서 6시로 남하하려고 합니다.

 

6. 라벌코드는 끊었는지 잘 모르겠네요. 라벌로 안와서 방어 영상이 없네요. 다만 공격을 3~6시 방향으로 유도해서 왼쪽으로 라벌이 가고 오른쪽으로 벌룬을 이동경로를 어느정도 고정시켜 벌룬 이동경로에 스플레시 공격인 마타와 빨콩 등을 배치해서 어느정도 보완하려고 했습니다.

 

7. 홀쪽보다 반대쪽으로 잡건물의 비율을 좀 더 높혀봤습니다.

 

 

 

 

결론 골위위로 왔을때 상대가 길정리를 할 필요 없이 벽을 부스고 안으로 집어 넣기 매우 편합니다. 하지만 이게 함정인데 상대유닛중에 골렘이나 페카 바바킹처럼 몸빵이 쌘 유닛이 외곽으로 세지 않고 전부 투입에 성공하면 적군은 망합니다.

그 이유로는 방타우선 타격인애들은 홀-12시-11시로 들어가서 고립이 되고 마법사등은 잡건물을 때리면서 서서히 녹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3회 클전동안 10홀에게 96%(골위위호) 49%(골위위) 의 파괴를 당했으며

동홀인 9홀에게는 1번 54%(골렘이 외각으로 돌아버림)을 제외하면 전부 30%대에서 수비를 성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