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환영의 강화 이벤트가 업데이트됩니다.

환영의 강화 이벤트의 안전성 테스트를 위하여 퍼섭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남격투가 공통]

훔쳐배우기

넨마스터(남)의 뇌전무릎찍기 스킬이 삭제됨에 따라 넨마스터(남)의 훔쳐배우는 스킬이 활성화의 숨결로 변경

 

[남 넨마스터 2차 각성 - 염황 광풍제월]

<신 스킬>

뇌전각 (15레벨 액티브)

뇌전의 힘을 다리에 담아 힘껏 내려찍는 공격

가격한 지점에 번개가 내리꽂혀 명속성 추가 데미지를 주고 감전 상태로 만드는 스킬

 

<기존 스킬 개편>

넨탄

공격력 26% 증가

축염포

모으기 시작한 시간부터 타격이 일어나는 다단히트 스킬로 변경

다 모으면 일정시간 동안 넨 구체가 유지되는 설치형 스킬로 변경되는 기능 추가

나선의 넨

넨 스피어, 기공환 데미지 증가 기능 추가

34레벨 기준

나선의 넨 구체 1개당 공격력 4% 증가

실시간으로 변하는 데이터를 가져오도록 변경

재생성 시간 변경 (1→0.1초)

뇌전무릎찍기 공격력 증가 기능이 뇌전각 공격력 증가로 변경

나선의 넨 : 출

- 1레벨 마스터 11레벨 맥시멈 스킬로 변경

나선의 넨 공격력을 강화하여 나선의 넨 구체가 발사되도록 변경

나선의 넨 구체만 발사되어 타격하는 방식에서 나선의 넨을 적 위치에서 생성하여 일정시간 동안 데미지를 입히도록 변경

기본 나선의 넨 공격력을 75% 증가시켜서 나선의 넨 구체를 발사하는 기능 추가

나선의 넨 : 출 강화

나선의 넨 스킬이 1레벨 마스터 스킬로 개편됨에 따라 해당 TP 스킬 삭제

넨가드 강화

- 1레벨당 넨가드 스킬 쿨타임 0.4초 기능이 추가

환영폭쇄

공격력 44% 증가

공격력이 고정 데미지에서 마법 무기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

분신 생성 후 스킬키를 한 번 더 입력하면 분신이 넨 구체로 변화하여 캐릭터의 위치로 이동 후 폭발하는 기능이 추가

사자후

공격력 22% 증가

 * 뇌명 : 사나운 빛의 넨수

공격력 13% 증가

평타 공격력을 물공에서 마공으로 전환 기능 추가

뇌명 최종 공격력 적용 공식 수정

(평타 공격력) + 뇌명 공격력

넨수 계열 스킬 데미지 증가 기능 추가

29레벨 기준

환영폭쇄 공격력 40% 증가

사자후 공격력 20% 증가

기호지세 공격력 20% 증가

금뇌호 공격력 20% 증가

기호지세

공격력 31% 증가

막타 폭발 데미지가 고정 데미지에서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

넨 스피어

공격력 12% 증가

기공환

공격력 49% 증가

발사 준비중에 앞, 뒤 방향키로 빛의 기둥 생성 위치를 조절하는 기능 추가

금뇌호

공격력 28% 증가

 

<2차 각성 - 염황 광풍제월>

나선흡기

넨 계열 스킬들로 적을 적중 시 '나선 에너지를 획득' 하는 스킬

- 2차 각성시 기본으로 주어지는 1레벨 마스터 스킬, 습득시 '나선 게이지' UI가 생성

특정 스킬 사용 시 적을 적중하면 일정 게이지 만큼 차오르며, 게이지가 반 이상 차오르면 '광풍나선력' 버프 스킬을 시전하여 on 상태로 돌입

광풍나선력 버프 상태에서 특정 스킬 사용시 스킬 발동시 발동 필요 게이지보다 모자르면 자동으로 off 상태로 변환

광풍나선력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버프 스킬, 나선흡기로 모은 나선 에너지를 사용 상태로 전환시켜 주는 스킬

- '광풍나선력' 스킬 사용을 통해 나선 게이지 On 상태로 전환 하면, 아래의 스킬 사용 도중 '나선 구체'가 생성되어 스킬에 특수한 효과가 추가

넨탄

스킬 타격시 폭발 위치에서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일정 시간 동안 타격

축염포

스킬 차징시에 차징 위치에서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일정 시간 동안 타격

나선의 넨: 출

스킬 시전 시 나선의 넨 구체 범위와 회전 속도 증가

나선의넨 : 주

스킬 시전 시 나선의 넨 구체 범위와 회전 속도 증가

사자후

스킬 시전 시 차징 기능 추가, 차징 중 캐릭터 전방에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일정 시간 동안 타격

기공장

스킬 시전 시 이펙트 중심점에 나선 구체가 생성되어 적을 끌어모으며 일정 시간 동안 타격 하는 기능 추가

기호지세

스킬 폭발 위치에서 대형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일정 시간 동안 타격

넨 스피어

스킬 타격시 타격 위치에서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일정 시간 동안 타격

기공환

빛의 기둥 생성시 위치에서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적을 끌어모으며 일정 시간 동안 타격 하는 기능 추가

제황나선격

스킬 시전 시 차징 기능 추가, 차징 중 적 캐릭터 중심에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일정 시간 동안 타격

금뇌호 

스킬 폭발 위치에서 대형 나선 구체 이펙트가 생성되어 일정 시간 동안 타격

제황나선격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1:1 홀딩 스킬, 가까운 적에게 뇌전의 힘을 모은 팔을 꽂아넣어 뇌전 에너지를 주입하여 폭발시키는 스킬

뇌전을 주입할 동안 적과 캐릭터는 서로 움직일 수 없으며 뇌전 주입이 끝나면 이동 가능

월광대지

- 80레벨에 습득 가능한 스킬, 은은한 달빛처럼 주위에 지속적인 데미지를 주면서 타격시 나선 에너지를 모으는 광역 타격기

발동 시 주위 적을 광범위하게 히트하며 빠르게 나선 에너지 회복 가능

휘광의 성체

- 85레벨에 습득 가능한 2차 각성기, 거대한 에너지를 이용해 순간적으로 주변의 적들을 중앙으로 모은 후, 대폭발시키는 스킬

폭발 후 일정시간동안 몸에 휘광이 휩싸이며, 나선 에너지를 on 상태로 전환, 휘광이 사라질 때까지 나선게이지를 무한정 사용 가능

 

[남 스트라이커 2차 각성 – 패황]

<신 스킬>

강습펀치 (25레벨 패시브)

- 1레벨 마스터 11레벨 맥시멈 스킬

선행 스킬로 공중밟기 3레벨이 필요합니다.

스킬 습득시 공중 밟기 스킬이 공중에서 강력한 펀치를 사용해 내려찍는 스킬, 강습 펀치로 변경

공중 밟기의 공격력을 증가시킨 데미지를 가진 펀치를 지상으로 타격

공중에서 자유롭게 머슬 시프트 연계 가능

섬보 (30레벨 패시브)

- 1레벨 마스터 1레벨맥시멈 스킬

선행 스킬로 순보 1레벨이 필요합니다.

순보를 강화하는 패시브, 스킬 시전 후 후딜레이 타임에 머슬 시프트를 1개 소비하여 전방이나 후방으로 순보 발동 가능

머슬 시프트를 소비하면 쿨타임 미적용

 

<기존 스킬 개편>

머슬 시프트

토글식 버프로 변경되어 유지시간 삭제

캔슬시 다음 스킬 공격력 변화값 증가 (10% → 15%)

머슬 시프트 캔슬 가능 스킬 추가

공중 밟기, 강습펀치, 헥토파스칼 킥, 연환퇴, 스핀 킥, 낙화, 아토믹 캐넌, 일격! 필살!

급소 지정

패시브 스킬로 변경되어 유지시간 삭제

- 1레벨 기준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 조정 (3% → 11.2%)

적중률 증가량 조정 (8% → 9%)

- 19 레벨 기준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 조정 (57% → 40%)

스턱률 증가량 조정 (8% → 16.7%)

슈퍼 아머

쿨타임과 유지시간이 증가하여 슈퍼아머 쿨타임과 지속시간의 차이 개선

- 1레벨 기준

쿨타임 조정 (20 → 31초)

유지시간 조정 (13 → 24초)

-20 레벨 기준

쿨타임 조정 (31 → 60초)

유지시간 조정 (24 → 60초)

뇌격

공격력 44% 증가

타격이펙트가 보다 자연스럽게 변경

본 크러셔

추가타 미들킥 삭제 후 미들킥 데미지 1타에 합산

공격력 29% 증가

클로즈킥

공격력 16% 증가

충격파 발동 시점이 보다 자연스럽게 개선

홍염질풍각

기본타격수가 5타로 개선

마지막 타격의 모션이 공중 내려차기로 변경

라이트닝 댄스

공격력이 6% 증가

습득시 기본 타격수 증가 (3회 → 8회)

기본 타격수 8회로 고정

이동 중 적이 강제 경직되어 라이트닝 댄스 스킬 종료시 경직이 풀리도록 개선

라이트닝 댄스 타격 모션이 보다 자연스럽게 개선

적 추적 시간 및 이동 시간 개선

라이트닝 댄스 강화

라이트닝 댄스 기본기능이 개편됨에 따라 이동 횟수 증가 기능 삭제

- 1레벨당 데미지 증가 10% 기능 추가

헥토파스칼킥

공격력이 5% 증가

전반부 3타 삭제 후 막타로 공격력 합산

헥토파스칼킥 강화

- 1레벨당 헥토파스칼 킥 공격력 증가율 증가 (7% → 10%)

헥토파스칼킥 스킬이 전반부 3타가 삭제됨에 따라 타격횟수 감소 기능 삭제

연환퇴

연환퇴의 공격모션과 발동속도가 보다 자연스럽게 개선

스핀 킥

첫타 스핀시 다단히트 추가,

첫타 스핀으로 적을 캐릭터 가까이 모으는 기능 추가

막타가 첫타 스핀으로 모은 적을 올려차는 모션으로 변경

화염의 각

시전시 무적 스킬로 변경

추가 독립 물리 공격력 기능이 물리 공격력 증가 기능으로 변경

8레벨 기준 : 물리 공격력 증가량 40%

버프가 꺼지는 시간을 알아보기 쉽도록 이펙트 개선 및 버프 아이콘 추가

컨버전을 통해 화염의 각 바닥 불길을 on/off 하는 기능 추가

화염의 각 시전시 마셜아츠 기술만 사용 가능한 패널티 삭제

 

<2차 각성 – 패황>

화력개방

몸속에 내재된 힘을 영혼까지 끌어올려 온몸으로 퍼트리는 2차 각성 패시브 스킬, 화염의 각 공격력 증가량이 추가로 증가하고 화염의 각 쿨타임이 감소

화염의 각 불꽃이 온몸으로 확대

낙화

- 75레벨에 획득 가능한 액티브 스킬, 지상 및 공중에서 내리꽂는 강습기 

공중 혹은 지상에서 강력한 킥을 내려꽂아 폭발을 일으켜 데미지를 가합니다.

아토믹 캐넌

- 80레벨에 획득 가능한 액티브 스킬, 강력한 펀치를 동반한 돌진 타격으로 전방 넓은 범위의 적을 관통하여 한 지점에 몰아붙이는 스킬

스킬 사용시 충전을 통해 발사 타이밍을 조절 가능

충전 중 방향키 입력을 통해 전진 거리 조정 가능

일격! 필살!

- 85레벨에 습득 가능한 2차 각성기, 혼신의 힘을 담은 정권으로 전방의 적을 파괴하는 스킬

발동 시 기합을 통해 범위의 적을 타격 지점에 끌어 모은 후 정권을 질러 넣어 화면 내에 강력한 폭발 충격파를 생성

 

[아이템]

무극, 광호제의 2차각성 추가로 초월의 무기와 신규 특수장비가 추가됩니다.

무극, 광호제 밸런스 개편에 따라 아이템 옵션이 변경됩니다.

 

[베가본드 보조무기 개선]

베가본드 보조무기 UX가 향상됩니다.

보조무기를 장착하지 않은 경우 보조무기 관련 팝업이 노출됩니다.

보조무기 장비칸의 크기가 증가합니다.

전직시 보조 무기 장착 가능 스킬이 지급됩니다.

비탈라의 전직을 축하합니다 퀘스트 완료시 광검 장비가 추가 지급됩니다.

 

[버그 수정]

남런처 집중포화 스킬 사용시 무기 이미지가 나오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캐릭터 생성창 오타 및 각성명이 누락되어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남메카 일제카운터 사용시 바이퍼가 잠시 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그랜드 마스터 - 다수의 적에게 흑진광풍 사용 시 땅에 깊숙히 들어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파티원이 다른 던전으로 이동할 경우 재합류 UI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장비 사전에서 선배 NPC에게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고 안내되고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시란이 판매하는 방어구 목록에 마법사(여)로 설정 시 가죽 방어구가 나오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트리트파이터 - 사공수련 중첩횟수에 따라 중독 데미지가 증가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다크나이트의 콤보 슬롯에 스킬 쿨타임 시간이 나오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