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

* 파동검 지열

- 빙결 및 화상 상태의 적에게 속성 익스플로전 발사 기능이 삭제됩니다.

- 스킬 사용시 특정 스킬 쿨타임 감소기능이 삭제됩니다.

- 공격력이 25% 증가됩니다.

 

* 진공참

- 공격력이 23% 증가됩니다.

 

* 파동 해제

- 레벨 증가시 쿨타임 감소 기능이 삭제됩니다.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12 → 7.5초)

- 쿨타임 감소에 따라 공격력이 재밸런싱됩니다.

 

* 파동각인

- 버프 시전 후 적 타격시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레벨 고정 : 21.5%)

- 지능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귀문반

- 파동각인 수와 관계없이 최대 히트수를 기록하도록 변경됩니다.

- 5각인 기준으로 히트 수, 구슬 지속시간, 구슬 크기를 고정하도록 변경됩니다.

- 파동각인 수가 많아질수록 공격력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ㄴ 파동각인 5개 이상일 때 데미지 증가율 : 100%

ㄴ 파동각인 4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75%

ㄴ 파동각인 3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50%

ㄴ 파동각인 2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25%

ㄴ 파동각인 1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0%

- 공격력이 23% 증가됩니다.

 

* 뇌신의 기운

- 타격시 적의 감전 내성을 감소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6레벨 기준 : 30)

- 방어력 감소 기능이 삭제됩니다.

- 스킬 공격력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6레벨 기준 : 18%)

- 레벨업에 따라 쿨타임이 감소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쿨타임 고정 2.5초)

 

* 부동명왕진

- 파동각인 수와 관계없이 5개의 구슬이 나오도록 개선됩니다.

- 구슬 폭발 타격 판정이 개별 어택박스에서 글로벌 어택박스로 변경됩니다.

- 스킬 시전 중 X키를 입력하면 스킬 프로세스가 빠르게 끝내도록 개선됩니다.

- 파동각인 수가 많아질수록 공격력이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ㄴ 파동각인 5개 이상일 때 데미지 증가율 : 100%

ㄴ 파동각인 4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75%

ㄴ 파동각인 3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50%

ㄴ 파동각인 2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25%

ㄴ 파동각인 1개일 때 데미지 증가율 0%

- 공격력이 10% 증가됩니다. (5각인 기준)

 

* 파동검 폭염

- 불기둥 아래에 생성되는 화염 지대의 공격력이 삭제됩니다.

- 3개의 기둥공격력이 동일하도록 변경됩니다.

- 구조 변경에 따라 공격력이 재밸런싱됩니다.

 

* 무쌍파

- 공격력이 8% 증가됩니다.

 

* 파동의 눈

- 피니쉬 타격 범위가 증가됩니다.

- 피니쉬 발동 시간이 단축됩니다.

- 피니쉬 공격력이 실시간 정보로 변경됩니다.

 

* 극 파동검 빙인

- 얼음 기둥마다 개개별로 경직을 시도하던 현상 개선

ㄴ 적이 경직이 걸려있는 상태일 땐, 재시도 하지 않도록 수정

- 쿨타임 감소 (30초 → 20초)

- 쿨타임 감소에 따라 공격력 재밸런싱

 

* 극 파동검 폭염

- 쿨타임 감소 (50초 → 35초)

- 쿨타임 감소에 따라 공격력 재밸런싱

 

* 인다라망

- 공격력이 25% 증가됩니다.

 

* 천뇌바주라

- 시전시 즉시 쿨타임이 활성화되도록 변경됩니다.

- 공격력이 9% 감소됩니다.

 

* 뇌신

- 실시간으로 캐릭터 정보를 반영하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설치 후 플레이어가 움직이기 시작하는 시간이 단축됩니다.

 

* 작열파동진

- 마법방어력 8% 감소 효과 삭제

- 공격력이 13% 증가됩니다.

 

* 차원의 녹색기운

- 살의의 파동 : 파동 영역 증가 기능 옵션이 스킬 공격력 증가량 추가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아이템

- 마력이 담긴 날카로운 이빨

ㄴ 살의의 파동 스킬 공격력 10% 추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