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징벌 특성은 대체 왜 있는거죠?"
A: "'솔플,퀘스트,파밍에 효과적인' 특성입니다."
-Tom Chilton, Blue post 2007-
Q : "누가 지속가능한 메즈기를 말했나요? 주술사는 이불기/스턴/공포/행불/방황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아무거나 주길 바랍니다."
A : "제 생각에 '아무거나'는 알맞지 않은 것 같네요. 발구르기를 가지고 있는
타우렌 주술사는 여러분들이 말한 메즈기가 필요 없다고 생각할까요?
모든 주술사에게 메즈기를 주는것은 문제점을 조금만 해결해주는 것 밖에는
안됩니다."
-Tom Chilton, Blue post 2008-
"주술사는 매우 역동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초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는
주술사가 너무 강하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죠.
지금도 기억나는데, 불모의 땅에서 퀘스트를 하려고 주술사와 파티를 맺으려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분이 글쎄 자신은 너무 강해서 도움이 필요치 않다고
하더군요. 마치 냉기 충격을 맞은 기분이었습니다."
-Shaman Q&A with Ghostcrawler-
Q: "주술사는 현재 기본 체력이 가장 낮은 직업으로, 생존이 위협받고 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현재 상태를 유지해만 하는 이유가 있나요?
아니면 다른 직업과 불균형을 이루는 기본 체력을 조정할 예정입니까?"
A: "사실 왜 그렇게 되어 있는지 저희도 정확한 이유를 모릅니다.
직업 설계 관련 작업자 중에도 이유를 아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 관계로,
3.2 패치에서는 수치를 조정할 계획입니다."
-Shaman Q&A with Ghostcrawler-
Q:"왜 유령게는 징벌 기사를 싫어하나요?"
A:"징벌 기사가 그의 부모를 죽였기 때문입니다."
-Blizzard's staff, BlizzCon 2011-
"저는 해변위의 긴 시간동안의 산책, 진을 마시는 것, 그리고 성기사를 너프하는것을
좋아합니다."
-Ghostcrawler, Blizzcon 2010 Class Q&A panel-
"정기술사라면 모를까 사람들이 정말 고양술사에게 침묵을 걸거나
차단을 자주 하나요? "
-Ghostcrawler, Twitter 17 Nov 12-
Q:10만 매복다음에 18만 절개라니, 유령게씨, 강화사격을 너프했지만 니 아이들을
너프하는걸 잊어버렸군.(내 탄력은 69%야)
A:전 지금 혼란스럽습니다. 냉법이 제 아이들이라고 생각했었거든요.
-Ghostcrawler, Twitter 1 May 13-
Q:"혈죽을 너프하는데 왜 이렇게 오래 걸린거죠?"
A:"제가 혈죽을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Holinka, Twitter 24 Oct 13-
A:"만약 전쟁군주에서 우리(오크) 아빠를 죽일 수 있다는걸 상상해봐.
그(아빠)는 NPC일 수도 있고 탑 경비 중 죽었으면 난 못 태어났을걸"
B:"그게 자연스러워. 블리자드는 실제에 약하지."
CM:"우리 모두에게 당신이 경험한 실제 시간여행을 말해주세요"
-Bashiok, US forum-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