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떤 무기를 사용하는게 좋은가요?

 

-소검을 제외하면 성능은 다 좋습니다. (구조적인 문제 심각)

   

  대검 : 데미지가 보증된 무기고 슈퍼아머나 범위증가등 유틸성도 나쁘지 않지만 스킬차징이 답답할수도 있습니다.

  

  도    : 데미지는 조금 부족해도 무기 자체의 공속과 쿨타임 감소률이 높은데 마스터리를 통해서 추가적인 쿨타임 감소로

           DPS 높고  스킬회전이 장점입니다.

   

  둔기 : 슈퍼아머나 범위증가의 유틸성은 없지만 폭명기검의 단타화로 DPS 면은 대검보다 앞섭니다.

 

육성구간에서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무기를 알아가시면 됩니다. 현실은 주는 대로 사용할 수 밖에

 

 

 

 

 

 

2. 스킬트리는 어떻게 찍어야 하나요 ??

 

 

- 대검 & 도  (마스터리만 바꿔서)

 

 

참마검을 제외한 모든 무큐기를 마스터 하고

크리티컬이 부족한 분은 참마검의 스포를 빼셔서 물리 크리티컬에 투자하시면 됩니다.

참마검은 어디까지나 보조홀딩만을 위해서 찍은 스킬이라 가드와 도약을 주고 남는 스포를 사용합니다.

 

 

 

 

- 둔기

 

 

 

 

용성락과 참마검을 1포인트 찍고 나머지 무큐기를 전부 마스터 하고 환영검 까지 마스터 합니다.

크리가 부족한 분은 물리 크리티컬을 찍어주시고 남는 스포를 용성락에 줍니다.

도와 대검에 비해서 제국검술 사용비중이 높지않아 환영검 TP 1 주고 남는 TP를 기본기 숙련에 줍니다.

 

 

3. 스킬은 어떤식으로 사용할가?

 

던전을 돌면서 스킬 분배를 할줄 모르는 분들이 던전을 진행할수록 스킬들이 쿨타임이라 사용할 스킬이 없는  

곤란한 상황이 겪고 어떻게 스킬을 사용하는지 빌드를 묻는 글이 가끔 보이더군요

 

텍스트로 설명하자면 스킬들을 1티어 2티어로 스킬을 나눠줍니다

 

소마의 기준으로

1티어  악즉참 / 마검방출 / 1각/ 2각   = 네임드 보스 딜링용

2티어  반월 / 용성락 / 파검무 / 섬광  = 잡몹처리 + 네임드 보스 보조딜링       

 

이제 이 스킬들을 조합해서 스킬빌드를 만드는데 기본적으로 1티어 스킬 +  2티어 스킬 1~2개 조합으로 딜을 합니다.

 

 

스킬 빌드 실전영상

 

1티어 2티어 스킬조합을 기본으로 던전을 돌아보시고 스펙에 맞게 수정해 나아가시면 됩니다.

 

 

 

4. TIP

 

 

 

 

 

2각 스킬을 몬스터가 무적일때 미리 사용하여 무적이 풀릴때 데미지가 들어가게 스킬을 깔아두는 플레이 입니다.

2각의 홀딩판정을 받지 않아 카운터 판정으로 더 높은 대미지를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잔상딜을 이용한 카운터킬 방법입니다.

파티플레이시 사전에 마테카의 3번째 공격을 카운터쳐서 구슬을빼거나 혹은 마테카의 공격을 맞지말고 피해달라고

해주세여 구슬을 빼거나 공격에 맞을시 타이밍이 어긋납니다.

 

 

 

 

 

용성락으로 폭명기검범위로 밀어넣기

 

 

간혹 파티원들이 떄리면서 몬스터가 공중에서 내려올 생각을 하지않을떄

용성락으로 끌어내린후 폭명기검을 맞출수있습니다.

 

 

 

비연참이 가장 대중적이나 건물형에게 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거의 고정형 건물형이고 쓸만한곳은 토그와 램퍼드.

그리고 인간형에게는 불안한 감이 있기에 인간형은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출처 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job2_1&num=2907743&col=subject&kw

 

 

 

던파캐스트 마제스티 안톤 실전팁 모음글  http://df.game.naver.com/df/cast/article/MDIzMj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