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딜은 제쳐두고 적겠습니다. 

심판관의 전투술

ㄱ.백스텝 평타의 쿨타임이 괜히 액션성을 해치고 쓸데없으니 삭제 또는 쿨 1초로 경감.

 
플레게의 화염병

화염병 사용시 뒤 방향 방향키로 근접으로 던지는 거리 조절 기능 추가.
 
징벌의 일격

타격판정을 후방 30px 정도 확대.
 

 
플레게의 정수
정수 사용시 정수 판정이 1초 정도 더 유지되었으면 함. (뿌리기 포함)
  
7.성화
TP에 슈아 추가.

레이드 참여등에 큰 문제가 될수 있으므로 
스킬 지속딜로 들어가는 성화딜을 
딜표에 스킬딜로 측정되도록 개선바람.

특정 무적시 틱뎀 딜 안들어가는 버그 없애기

스킬 캔슬 사용시 성화 쿨다운 감소기능(10%~20%내외) 추가.
 
광적인 믿음

다 좋은데 캐스팅이(약 3초 고정) 너무 길다. 캐속받아도 되니 조금(0.5~1초)만 줄여주면 더 재밌을 듯.
 
심판의 일격

조건부(TP나, 성화 스택 사용시만 이나..)라도 좋으니 발동시 슈아가 있으면 더 쓰기 좋은 기술.

 
즉결심판

무큐 잡기인데 홀딩 판정이 없고 조건부 특수경직으로 넘어가는 특이한 기술.
 
소각시만 되는 특수 홀딩 후 후딜 삭제.

또는 무큐삭제후 쿨다운 단축.
 
세례의 불길

공속이 36%쯤인데 선딜이 1초쯤 걸림. 

공속 거의 없애고 1.5초인데 공속으로 빨라지는 체감이 안듬.
 
정수후 불길 뿌리는 판정까지의 선딜을 대폭 삭제(노공속 1초 정도 지금 공속 0.5초)하거나

또는

성화나 정화의 불꽃으로 취소 또는 중간에 캔슬당하더라도 정수 후에 불꽃이 자동으로 나가도록 변경.
 
 
고결한 격노

경직을 무시하는 적을 대응할 수 있게 슈퍼홀딩 또는 슈아 무시 강제경직 판정을 준다.

 
13.참수

노공속 2.5초 공속 36정도에서 
2초의 어마무시한 선딜이 있습니다.
 
선딜을 노공속 1초 정도로 줄이거나 없앤다.

또는 첫타에도 공격력을 부여해서(후타의 30%정도)데미지 빈틈을 줄인다.

 
이단의 낙인

레벨링시 성화 스택과 소각시 딜증폭 시간이 늘어나지 않아서 보람이 적다.

16~18레벨 기준 스택1 상승(3->4) 
*지금은 7스택이 되는 레벨이 21렙인데 기본기의 적극적인 사용을 꺼리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정수 라인인 화염병 / 세례의 불길 / 정화의 불꽃 스킬 도 데미지 보정 추가.
 
화형

홀딩 비는 문제는 후딜줄일때 개선된 듯 하네요.
.
불태우는 이펙트가 무색하게 

성화스택 미사용시 낙인효과가 안들어가서 
각패 파티원공증효과와 딜량 감소 

후속 스킬 연계에 불편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낙인이 들어가게 해주세요.

6레벨 낙인 증가효과의 적용을 
화형 시전막타후가 아닌 첫타부터로 증가요망.
(총 지속시간의 증가.)
 
9레벨 속성저항 감소효과를 전속성으로 적용후 
풀 채널링에 무큐도 많이 들고 쿨도 긴걸 감안해서 
33 정도로 수치 상향.

업화의 소용돌이

이동속도+흡입력 상향. 지금 대비 10%정도

정화의 불꽃

던파에서 굉장히 드문 조건부 스킬이라는 점에서 힘든데 거기에 선딜이 길어서 더 힘들다.
 
선딜 삭제 또는 절반이상 대폭 경감. 

또는 선 불꽃타격 후딜레이로 변경.

그리고 낙인에서도 말했지만 정수라인이니 데미지 증가.
  
개인적으로 더 나아가자면 2각때는
 
절대로 2각기를 홀딩기로 풀지말고
도끼로 후려패는 듯한 즉발기로 줄것이며
 
액티브중 하나는 조건없는 설치형
즉딜기
 
하나는 조건없는 즉발딜 가능한
쿨 적은 스킬을 주길 바란다.
 
2각 패시브는 절대로 낙인이나 성화에
종속되지 않는 범용적인
스증뎀형 패시브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