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게의 정수
 
정수 사용시 정수 판정이 1초 정도 더 유지되었으면 함. (뿌리기 포함)
  
성화
 
TP에 슈아 추가.
 
레이드 참여등에 큰 문제가 될수 있으므로 
스킬 지속딜로 들어가는 성화딜을 
딜표에 스킬딜로 측정되도록 개선바람.

특정 무적시 틱뎀 딜 안들어가는 버그 없애기
 
심판의 일격
 
TP 슈아 추가.

심판의 소용돌이

기본 제공 평타 연사기능 만으로 풀히트가 가능하게 최대회전 요구 연사수를 낮춰주세요.
이동하면서 연타해야하는 스킬이라서 연타가 어렵습니다. 
 

세례의 불길
 
공속이 36%쯤인데 선딜이 1초쯤 걸림. 

공속 거의 없애고 1.5초인데 공속으로 빨라지는 체감이 안듬.
 
정수후 불길 뿌리는 판정까지의 선딜을 대폭 삭제(노공속 1초 정도 지금 공속 0.5초)하거나

또는

성화나 정화의 불꽃으로 취소 또는 중간에 캔슬당하더라도 정수 후에 불꽃이 자동으로 나가도록 변경.
 
저번 버그가 공속 관련이어서 뭔가 건드렸던 거 같아서 개선되리라 기대중
 
 
참수
노공속 2.5초 공속 36정도에서 
2초의 어마무시한 선딜이 있습니다.
 
선딜을 노공속 1초 정도로 줄이거나 없앤다.
 
또는 첫타에도 공격력을 부여해서(후타의 30%정도)데미지 빈틈을 줄인다.

 
이단의 낙인
 
현재 소각 도중에 증뎀을 받을 수 있는 건지 없는 건지 모르겠다.
 
설명만으로는 소각을 걸어야 버프를 주고 홀딩이 가능한데 정작 소각 도중엔 증뎀 안되는 것 같으니 낙인이 찍힌, 소각 상태의 몹 이라고 변경되길 바란다.
 
화형
성화스택 미사용시 낙인효과가 안들어가서 
각패 파티원공증효과와 딜량 감소가 싫습니다.
 
기본적으로 화염병 타격처럼 낙인이 들어가게 해주세요.
 
6레벨 낙인 증가효과 
 
화형 시전막타후가 아닌 첫타부터 증가.
증가레벨을 5로 조정.
 
 
9레벨 속성저항 감소효과
 
전속성으로 변경하고 
풀 채널링에 무큐도 많이 들고
쿨도 긴걸 감안해서 
 
44로 수치 상향.
 
아니면 다 없어도 되니 딜 20% 정도만 상향.

정화의 불꽃

던파에서 굉장히 드문 조건부 스킬 이라는 점에서 힘든데 거기에 선딜레이가 길어서 더 힘들다.
 
즉발성 데미지로 바꾸고
 
밸런스상 딜레이가 필요하다면 후딜레이로 바꾸길 요구합니다.
 

개선안 이거 난 매일 제보 올릴거다. 이단 유저들도 자기 의견이라도 좋으니 링크 가서 개선안 많이 올려주길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