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인벤만 하는분..이 있을까 싶지만.

 

<이단심판관 >

인페르노

이단심판관 2차각성 인페르노가 업데이트 됩니다.

* 75Lv 패시브 - 세큐리스 말레피카룸

이단과 악마를 처단하는 방법이 적혀있는 지침서보다 효과적인 전투 기술을 습득한다.

성화 - 쿨타임이 감소한다.

플레게의 화염병 - 방향키 전방으로 화염을 흩뿌리는 기능이 추가된다.

플레게의 정수 - 성화로 스킬 후딜레이를 캔슬 가능한 스킬들을 캔슬하고 플레게의 정수를 시전할 수 있다.

* 75Lv 액티브 - 근절

올려베기 후 공중에서 빠르게 회전하며 적을 벤 뒤 원심력을 이용하게 강하게 내려찍는다.

내려찍기는 충격파를 발생시키며충격파에 맞은 적들은 동작이 큰 횡베기로 근절시킨다.

백스탭 상태 및 공중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공중 사용시 회전베기 동작부터 시전한다.

* 80Lv 액티브차륜형

전방의 적들을 불타는 차륜을 통해 소멸시킨다.

차륜에 플레게의 정수를 끼얹으면차륜의 공격범위에 닿은 적들에게 소각 상태를 발생시키는 판정이 부여된다.

* 85Lv 각성기 - 불지옥

현세에 성화로 지핀 불지옥을 구현하여 적들을 정화한다.

플레게의 정수

플레게의 정수병이 적중되지 않고바닥에 떨어지는 경우 일정시간 지속되는 정수의 웅덩이를 생성한다.

정수의 웅덩이에 몬스터가 닿으면몬스터에게 정수를 묻히고 사라진다.

정수의 웅덩이에 성화 상태의 공격을 가하는 것으로 정수의 웅덩이를 폭발시킬 수도 있다.

성화

성화로 인한 지속피해 효과 기능이 데미지 분석표에 더이상 성화로 뜨지 않고개별 스킬에 더해지도록 개선

정수 뿌리기

- SP 소모량 30 → 0으로 감소

심판의 일격

선딜레이 모션에 슈퍼아머 판정 부여

참수

성화상태 - 불꽃 이펙트가 남아있는 후반부에 조금더 어택박스를 길게 남기도록 개선

이단의 낙인

성화의 지속피해 효과를 증가시켜주던 기능 삭제

낙인이 새겨진 적에게 파티원 뿐만 아니라 본인의 피해량이 증가하는 기능 추가

스킬 효과 변경에 따른 스킬 성장곡선 재밸런싱

화형

화형대에 적을 메다는 프로세스의 시전속도 증가

 

현재 상태에서는 충분히 옆의 여프리들과 비슷한 수준까지 올랐습니다.

 

아 물론 여크루는 빼고 말하죠 우리.

여크루는 버프력 자체는 크게 안늘었지만

 

무적이나 자체 부활이나 유틸이 미쳤기 때문에

 

극버프는 세인트 - 편한 클리어는 세라핌으로 갈리겠네요.

 

정확한 비교는 퍼섭 정보들이 풀리고, 템비교도 면밀하게 이루어져야만 가능하겠지만

 

현재 상태만 유지할수 있으면 그냥 만족할 수 있습니다.

 

변화상황의 핵심은 선홀딩이 편하게 하는 정수 웅덩이.

 

이건 제가 1초라도 더 유지해달라고 꾸준히 건의하던 겁니다만..ㅡㅜ

 

건의하던 것보다 훨씬 상향된 오브젝트 유지 판정이라니 만감이 교차하네요.

 

성화도 딜표 패치 이뤄져서 좋습니다.

 

2각패도 증뎀이 있고 수치는 조정될수 있지만 일단 증뎀이 있는데 유틸성도 주니까 꽤 좋은 스킬이죠.

 

화염병은 제가 딜 꿀이라고 했지요? 쓸만한 광역 폭딜 콤보가 만들어졌습니다.

 

저같으면 어지간한 무큐기를 줄이더라도(특히 즉결심판,) 화염병은 필히 마스터입니다.

 

화염병이 저 정도 상향 먹었으니 단죄의 십자가는 쿨하게 버려도 되겠네요.

 

정수 캔슬은 스타일리쉬+홀딩+순간폭딜 을 동시에 만족합니다. 일단 이단의 딜 타임 대부분은 정수-소각을 통해 이뤄지니까요.

 

그리고 이건 버그성이라 별로 말 안했던건데,

 

정화의불꽃 딜하고, 정수 뿌리기 후 심판의 일격의 경우

 

소각딜이 비정상적으로 높은게 아닌가 하는 정황을 자주 보게 됩니다.

 

랜덤하게 나와서 알진 못했지만요. 아마 성화에 적용되는 낙인 증가딜이 겹치는 버그 같은게 있나 싶은데

 

낙인 적용 방식이 바뀌었으니 버그도 금방 수정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참수의 후 어택박스는 선딜은 포기하고 그냥 깔아두라는 이야기고 그러면 그렇게 써야죠.

 

이거라도 봐준게 어디에요.

 

심판 슈아도 어떤 유저들에게는 정수보다 더 맘에 들 패치인데 물론 저도 두번째로 맘에드는 패치입니다.

 

화형 속도 개선은 딱히 시전속도의 문제가 아니라,

화형이 가끔 렉?비슷한게 걸려서 몹을 매달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때가 있던 문제를 개선하는 것 같습니다.

 

파티원 데미지 증발 버그는 아마 이 타이밍에 생기는 것 같습니다.

 

낙인이 바뀌어서 6레벨 낙인 증가 자체가 상향이니 간접상향이라고 할 수 있죠.

기왕이면 9레벨 속저깍을 전속성으로 해줘도 되지 않나 싶기는 한데 큰 문제는 아닙니다.

 

현재 신스킬 제외하고 큰 불만이라고 할만한건

 

정화의 불꽃의 답없는 선딜뿐인데

 

약점 하나 없는 캐릭터는 너무 비인간 적이니까 이해하고 넘어갈 겁니다.

 

이후 개선안은 요구하지 않을 것이며.. 믿습니다 띵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