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돌아보니 화염병이 쿨이 짧고 길고가 중요한게 아니라.

평 1타 정도의 선딜레이가 체감상 너무 느리네요.

고던이계 마계부터는 이런 선딜레이까지 감수하기는 던전몹이 강인해져서..

아예 심판의 일격 밑의 기본기
징벌, 단죄 화염병을 싹 버리는게 깔끔할거 같습니다.

굳이 준다면 징벌의 일격이 이동도 겸해서 되니까 유용하긴 한데
나중에 기본기를 잘 안쓰는건 어쩔수 없네요. 콤보용이면 1로도 충분하구요.

역시 화염병은 커맨드로 두고 잠금 안하면 정수 웅덩이를 이용한 소각콤보에만 좋을거 같습니다.
그냥 던지는 속도는 그렇게 안느리니까요. 

노달계 기준으로 물크도 빼고 퀵스텝 백스 컷인대쉬1 만 주고 이렇게 찍으면 무큐기랑 필수스킬 다찍는데 

딱 160정도 모자랍니다.

무큐기 하나는 어느정도 조절들어가야 하구요.

또, 달계 기준으로..대략 오차가 있을 수 있는데.

1805 정도 인거 같네요. 무큐기 두개 정도를 빼면 되는 수치입니다.

대개 그 대상은 

1.업화의 소용돌이(딜이 낮음)

2.즉결심판(잡기판정문제)

3.고결한 격노(시전시간이 김)

정도가 취향이겠는데요. 정확히는 던전마다 플레이 스타일마다 다르니 정답은 없습니다.

그리고 어제 피드백했던 차륜형의 경우, 회전 타격수가 25회 올려치기까지 26회가 1903%(노달계)

막타 폭발이 5271%로 총합 54749%입니다.

퍼뎀에 비해서 쿨이 조금 길지만 유틸성때문에 뭐라고 하기가 어렵네요.

그런데 수련방에서 누골에게 절단을 칠때 차륜형하고 데미지가 비슷한 경우가 너무 많더라구요.

퍼뎀은 총 71053%인데도 말이죠.

예상되는 버그는 공속문제로 회전타격이 2타만 들어간거 같아서 공속관련 악세와 아바타를 빼고 두 스킬을 재비교 해봅니다.

그런데 시험도중 공속을 빼니 3타가 제대로 들어가긴 했는지 약간 높은데 퍼뎀대비는 안맞는게..



일단 퍼섭게시판에 문의와 버그제보를 합시다.



그리고 과도한 징징할 시간 있으면 버그나 합리적인 개선을 올리는게 이득입니다.

원래 던파 밸런스 라는건 딜(+DPS)+유틸+시너지(파티 버프력)+홀딩  을 전부 고려해야 하고.

이단이는 완전 홀딩 날먹은 아니지만 좋은 선홀기 정도는 있고 약간의 연홀도 되고.

버퍼 제외한 '물딜'치고는 상위권 시너지에

특출난 유틸은 없지만, 그럭저럭 잡몹처리및 타격범위가 좋은편이고,

딜도 이정도면 중위권은 넘어갑니다.

다만 DPS가 모자란 점과 순간 딜링이 필요할때 주요 한방기의 선딜이 큰게 캐릭터의 흠이 되고 있는데 

그건 자체적으로 소각걸고 넣어서 커버 못칠 부분도 아니고요.

그래도 정화의 불꽃은 1.5초는 조건부인데도 너무 기니 좀 줄여주면 좋겠습니다...

화형 6,9레벨옵션 적용시점 당겨주는것도 계속 건의중이고 

소각이나 낙인 적용 안되는 몹들도 발견할때마다 제보해야겠지요.


미스트리스 같은 경우엔 목소리는 성인버전만 롤백해주면 될것이고(2차기술은..아쉽지만.)

그 외엔..정말 답이 없을 정도인지라 저 정도 징징도 이해는 갑니다. 물론 다 고쳐달라는건 징징으로 오해가 될테니

주요 팩트와 가장 중요한 부분을 핵심으로 삼아야겠죠.

개인적으로는 

악마로 변신해서 사용하는 스킬의 선딜의 변신 모션 자체를 순간변신화해서 확 줄이는 것.

길로틴 러스트핸드 히트박스 Y축 증가

유혹의 선택적 온오프 문제(끄면 버프까지 꺼짐)

죄업을 대죄 사용중 일정시간마다 자동 수급되게 하는 것.
+일부 무큐기에 죄업 자동사용으로 데미지+범위 증가

2각패의 악마 변신 스킬 사용시 추가데미지를 전체 스킬로 확대.

변신시간 증가를 기본 20초+레벨당 +5초로 확대.
+죄업 스택 1개 사용당 5초 확대.

정도가 그럴 듯한데? 싶은 잘먹힐 건의라고 생각합니다만..

역시 안캐우는 캐릭터인지라 제가 건의하기도 그렇고요.


무녀는 사실 데미지가 부족하지는 않고..

채널링이 많아서 답답한게 문제인데.

2각패에 염주사출 속도및 거리+유도력 증가를 달아두고

채널링 도중에 쿨 제한을 둔 염주사출을 사용가능하게 해준다면 

염주사출 데미지 강화라는 2각패 컨셉도 살리고 소소한 딜증가+적 컨트롤도 노리고

심심함도 줄일수 있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그리고 염폭모대주는 진입각이 큰 문제던데 
핼로윈버스터처럼 진입각 35~40도 정도로 지금보다 약간 앞으로 떨어지게 만들면 완전 좋은 스킬이 될거 같구요.

2차 각성기 신룡진노는..음..이펙트는..... 그렇지만 수정해줄리 없으니

시전시간을 확 줄여서 최소 2초내에 끝난다면 나름 죽창기가 될 수 있겠네요. 

거기에 기본으로 슈홀까진 아니더라도 경직은 좀 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애니메이션 속도가 빨라지면 이펙트도 신경 덜 쓰일테니 일석이조?
 
7시 40분 추가:
LO리웹에서 보니 여프리 2각 본썹은 권피셜로 23일로 정해졌다고 합니다. 역대급 스피드네요.
피드백 활발하고 효과적으로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