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에 만족하고 있던게 다 허상이었네요.

아니 그게 정상인줄 알지 각패 버그딜인줄 어떻게 압니까.

<이단심판관>

* 이단의 낙인

- 이단심판관의 피해량 증가 효과 및 파티원 피해량 증가 효과에 대한 스킬 툴팁이 보강됩니다.

- 낙인이 새겨진 적 공격 시의 파티원 데미지 증가 효과가 이단심판관의 일부 스킬에도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해당 스킬 : 플레게의 화염병, 플레게의 정수, 심판의 일격 충격파, 세례의 불길, 정화의 불꽃, 차륜형

 

* 차륜형

- 마지막 폭발 공격력이 130% 증가합니다.

- MP가 소모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불지옥

- 스킬 프로세스 종료 후 짧은 시간동안 무적이 되는 효과가 추가됩니다. 


까놓고 말해서 지금 그나마 쓰는 기본기 전부 


그나마 소각안줘도 딜이 괜찮아서 참고쓰던 세례의 불길과


홀딩연계랍시고 조건부에 쿨에 비해서 너무 낮은 퍼뎀과 

선딜에도 불구하고 써왔던 정화의 불꽃


방어력을 고려 안한다면 지금의 77% 수준의 딜이 나온다는 겁니다.


밸런스 감안할때 버그딜 모르고 맞춰서 했다가 지금 와서 버그딜이니 뺍니다 하면 어떻게 됩니까?

절름발이 되는겁니다. 차라리 처음부터 버그딜 없었으면 딜 ㅄ인걸 알고 키우다 포기라도 했지 이게 뭡니까.

그러니 새로 개선안 적습니다.

1.심판관의 전투술

백스텝도중 정수뿌리기와 화염병 뿌리기 사용기능 추가.
이동속도 증가율 10%로 상향. 

1.광적인 믿음.
기본 버프거는 시간 3->2초로 상향. 

1.징벌의 일격
공중 또는 백스텝 사용시 재차 도약하지 않고 바로 정점에서의 하강곡선을 그리며 떨어지도록 수정.

1.세큐리스 말레피카룸
화염병과 정수 증가데미지를 일반스킬과 같은 수치로 통합. 기왕이면 성화도 통합.
테스트중 버그딜 때문에 증가데미지를 낮게 설정한 것 같은데 

지금와서 버그만 고치고 낮은 증가율을 준다는건 심각한 페널티입니다.

1.세례의 불길
소각 기능 주세요. 왜 퍼섭부터 줬다가 뺏기만 합니까? 
홀딩쳐 할려고 하니까 소각기능 주세요. 

1.플레게의 화염병 뿌리기

히트 판정이 평타처럼 위에서 아래로 타고 오는 판정인데 

전체 시전시간이 같도록 후딜레이를 주더라도 
히트 판정 자체는 정수뿌리기 처럼 동시에 맞아야 합니다.

1.성화, 정수
두 스킬이 서로간의 후딜을 캔슬할수 있어야 합니다.

1.즉결심판

2타 휘두르기 및 올려베기는 공속적용 안해줍니까?

35제면 주요 무큐기라 딜링에 써야겠는데 느려터지잖아요.

1.정화의 불꽃

조건부,선딜,70제,긴 쿨타임에 비해서 퍼뎀이 독보적으로 낮습니다.

이 스킬 단독으로 최소한 15퍼센트 정도는 상향이 필요합니다.

1.화형
6레벨 옵션인 이단의 낙인 3레벨증가와 

9레벨 옵션인 화,명속성 저항 감소22를 발동시+첫 타격시로 옮기길 바랍니다.

본인 딜증가도 미미한데 홀딩 다끝나고 올려줘서 뭐하라는 겁니까?

9.차륜형

바퀴 나타나서 낙인이 찍힌걸 확인후 정화의 불꽃으로 캔슬 또는 

잡기나 스턴등으로 캔슬당하면 차륜형 바퀴가 사라집니다. 

이래서야 채널링인지 설치형인지 모르겠습니다. 

세례의 불길처럼 시전후엔 자동으로 발동되게 해주세요.

1.신벌
스킬의 후방판정이 좁은편인데 전방 이동거리가 길고 

찍는 위치도 도끼 길이만큼 긴 전방인데다가

착지까지 시간도 길어서 빗나가기 쉽습니다.

방향키로 착지하는 위치 조절기능을 주거나 

후방판정을 50 -100px 정도 늘려주세요.

버그

1.플레게의 화염병 뿌리기 

수련의방 사용시(던전 미확인) 딜표에 세큐리스 말레피카룸이 찍힙니다. 

1.정화의 불꽃

정화의불꽃으로 소각시킬경우 누적된 성화데미지가 

전부 정화의 불꽃으로 찍히는 현상이 있습니다. 버그 같아서 제보합니다.


1.불지옥

헬 몬스터의 끌어들이는 패턴(라파엘)사용시 

제단 통채로 끌려가는 현상이 있습니다.(화형도 십자가는 고정. 몸만 끌려감.)

버그라고 생각되어서 제보합니다.

복사후 ↓여기로 가셔서 넣어주세요. 


마음대로 고치거나 참고하거나 옮겨가셔도 좋습니다. 

비난과 비방도 저 개인에게만 한정해서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