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job13&num=2752669

 

전에도 글 퍼온 이단 개선사항 추가판입니다. 이다니 님께 말 못하고 퍼온건 죄송합니다만 X조는 아이디가 없어서..

 

링크만 하면 안본다니까 +복붙.

 

[이단심판관] 이단심판관 피드백용 개선사항입니다. (재업)

이단심판관만 모아서 피드백 써놓은게 없길래 제가 총대메고 작성해봅니다.

일단 구조적으로 개선 필요한거 위주로 썼습니다.


성화 TP

제일 말이 많이 나오는 사항입니다.

지금 성화 TP는 찍으면 오히려 딜이 줄어드는 TP입니다. 그래서 두가지의 개선안을 써봅니다.

1. 총 데미지를 성화 시간이 1초 늘어난 만큼 추가로 늘립니다. 
- 지금은 1초 늘어나는데 총 데미지는 같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딜 늘어나는 시간만 늘어나고 성화 틱당 데미지는 줄어듭니다.

2. 총 데미지는 그대로에 성화로 인해 발생하는 지속시간 효과의 유지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지금 총 데미지는 같은데 시간이 1초 늘어나는거에 대한걸 역발상해서 성화 타오르는 시간을 4초 -> 3초로 바꾸고 총 딜 들어가는 시간을 줄이는 방안


성화tp는 tp3이나 소모하는데 오히려 약해지는 이상한 스킬입니다.



세례의 불길

스킬 설명 : 심판관의 주변에 플레게의 정수를 흩뿌린 뒤, 신성력으로 점화시켜 주변에 광역 피해를 입힌다.

분명 스킬 설명에는 이단심판관의 연계플레이 핵심인 소각상태를 유발하는 플레게의 정수를 흩뿌린 후 광역피해를 입힌다고 되있는데 그냥 타격판정입니다.

지금 연계 핵심인 소각상태를 일으키는 스킬이 플레게의 정수와 정화의 불꽃 두개인데 스킬에 대놓고 플레게의 정수를 뿌린다는 이 스킬 하나정도 추가로 소각상태 유발 스킬로 바꿨으면 합니다.


[성화 상태에서 사용 시]

적을 소각상태로 만듭니다.


이거 하나 추가시켜줬으면 합니다. 플레게의 정수 터지는 딜 추가로 넣어주지 않으셔도 되니 소각상태 짧게라도 추가되었으면 합니다.



정수 뿌리기

플레게의 정수 스킬과 통합. or SP 0짜리 플레게의 정수 종속스킬로 변경


말 그대로 정수 뿌리기의 기능을 그냥 플레게의 정수 스킬에 통합시켜줬으면 합니다. 굳이 따로 추가스킬로 뺀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나중에 여프리가 결장에 추가되면 소마들 무기마스터리처럼 따로 금지스킬로 만들 용도로 빼놨다면 그냥 SP 0 드는 스킬로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이단의 낙인

레벨당 성화 지속피해 공격력 추가 증가량/플레게의 정수 스킬 공격력 증가량 1.5% -> 2%

지금 딜이 성화 포함해도 좀 후달리는데 스킬에 붙은 파티원 스증을 이다니도 달라고 할게 아니라 본인 성화 딜 증가를 받는게 더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게 큰 욕심이 아닌게 본인적용 낙인은 이다니 전용 스증이지만 그 딜이 4초간 도트딜로 들어가기 때문에 증가량 올려줘도 될 듯 합니다.


화형

화형 홀딩판정을 풀홀딩으로 개선
-지금은 화형대 휘두르고 설치 전까지 시간에 홀딩이 비어서 아그네스같은 네임드 홀딩에 좀 애매합니다.

화형 후딜레이 감소 or 화형 이후 약 1초간 홀딩상태 유지
-화형 이후에 연계를 더 쉽게 하기 위해서 이거 추가시켜줬으면 합니다. 정수로 추가연계 등 하기 쉽게요.



정화의 불꽃

스킬 캔슬로 사용 시 선딜레이 감소

이건 간단합니다. 스킬 캔슬로 정화의 불꽃 사용 시 나오는 선딜레이를 조금만 줄여줬으면 합니다. 지금은 좀 선딜레이가 긴 느낌이 납니다.



심판의 일격

헬돌면서 이거 쓰는데 자꾸 캔슬되요... 슈아판정좀 붙여주셨으면 합니다.

하위 스킬인 징벌의 일격은 슈아판정이 있는데 이건 슈아판정이 없네요.



고결한 격노

-딜 상승, 범위 상승
-퇴마사 칠조격처럼 홀딩판정 추가

지금 좀 스킬이 애매해서 이렇게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확실한 딜링기로 바꿔주던지 서브기술로 바꿔주시던지 해주셨으면 합니다. 




일단 하면서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낀 점은 이거입니다.

나머지 딜부분도 성화를 포함하더라도 부족한 감이 있지만 그거는 2각 되고 피드백을 추가로 해야 할것 같고 일단 이정도로만 적었습니다.

↑여기로 가셔서 같이 문의 넣어주셨으면 합니다. 

 

여기부턴 개인추가입니다만,

 

ㄱ.업화의 소용돌이의 딜량이 너무 낮다.(달계16렙 기준)

TP도 없고,  일반몹 정리는 잘되고 몇 안되는 몰이기라서 관대해질 수 있지만 이거 60제입니다.

딜링의 핵심이 되어도 이상하지 않은 스킬이에요?

 

노페 그라시아 작하면서 몇번이나 비교해봤지만 직관적으로 비교가 되는 보스전에서 유독 딜량이 처참하게 낮아집니다.(숨은거 아니고 풀히트시)

 

세례의 불길은 커녕 심판의 일격보다 약하고 심하면 TP조금만 준 단죄의 십자가가 잘나올때도 있습니다.

성화 사용시 추가 지속피해가 뭔가 이상하거나 성화 적용이 잘 안되는게 아닌가 검증해보고 싶은 정도네요.

개선점은 그냥 지속피해를 심플한 타수~데미지 증가로 변경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ㄴ.정화의 불꽃(캐스팅 소각)에 성화 어드밴티지를 넣어달라.

성화 스택 사용시 데미지 증가 또는 소각 도중 각인 유지및 미적용 몹도 데미지.

 

ㄷ.즉결심판 구려서 잘 안쓰는데... 찌르기만 이라도 건물형 슈퍼홀드 주면 좋겠습니다.

 

ㄹ.참수는 선딜이 공속을 너무 영향 안받는거 같은데 조금이라도 반영해주세요. dps 떨어져요.

 

그럼 여프리들 모두 논리적인 팩트 징징에 힘냅시다. 지금 안챙기면 나중엔 안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