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신규유저 유입이 역대 최고다.

 

쉽고 강해야지 던파에 빠지고 세라도 쓰고  다른 캐릭도 키우고 회사에 이득이 된다.

그리고 다른 캐릭도 다 좋은 줄 알거나 헬을 돌게 되고...(던창 지망생.)

 

2.남프리가 개편 예정이다.

 

정확히는 몰라도 퍼섭에 퇴마사 개편중, 추후 크루 개편 예정이다.

지금 남크루보다 여크루가 좋으니 버프력 하향하자 그러면

 

비교해서 둘 다 하향될 뿐이다. 즉, 남프리를 위해서라도 여프리는 지금 기준 좋은 정도가 아니라 귀족 수준까지는 올라야 한다.

 

3.컨셉캐는 어중간하게 가면 망한다.

 

에반젤이 딜벞이라고 딜이 1.5배쯤 세지고 버프가 지금의 2/3도 안되면 누가 그 딜보고 받아줄까?

 

2각이 딜에 붙더라도 기본 버프는 있어야 자리가 생기는 거였다.

 

추후 크로니클이나 2각에서 오버 버프로 세인트보다 앞설 필요는 없지만

 

지금이 최소한의 버프 캐 인지도 확보인 것이다.

 

그리고 무녀는 유독 컨셉이 없어서 징징대는 사람은 없고

불편한 스킬도 바로 고쳐줘서 1각전에 손댈 곳은 많지 않고

 

단지 스킬연계가 재미없는 부분을

 

2각 이후 즉발,설치기(채널링 없이)위주의 좋은 스킬로 해결하길 바랄 뿐이다.

 

다만 미스트리스의 변신캐 컨셉과 그로 인한 변신후 스킬 사용으로 나오는 선딜.

 

완성도는 높지만 버그가 많이 보이는 소각 판정에 대한 버그수정. 화형 홀딩이 비는 문제. 

역시 공캐속 안받는 고정 선딜이 너무 많은 주요 딜 스킬의 문제는 추후 함정이 될 여지가 있다.

 

2차 각성전후 패치에서

 

에반젤린이 버프와 딜의 밸런스를 맞춘다고 지금보다 버프가 떨어지면 안되고, 

미스트리스가 어중간한 디버프 와 변신기에 발목 안잡히고,

무녀가 채널링 없이 쾌적한 딜콤보를 얻으며,

이단이 성화 컨셉에 너무 얽매이지 않고 선딜에서 조금이라도 해방된다면.

 

모두가 만족하는 패치와 상향이 될것이다.

 

물론 적절한 딜상향은 필수다.

 

 

4.이 떡밥이 몇년째인지 세기도 어렵다.

 

지적사항들을 유저들의 마음에 들게 고쳐주면 몰라도

대응이 나쁘면 네오플의 호언장담과

유저들의 그간의 기대를

 

동시에 나락으로 처박는 결과가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