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요바사드 남동쪽 옐레스나에서 시작하여 끝나는 루트입니다.
이 루트가 가장 빠르고 편하다라고 말씀드리진 못하겠지만 
한 캐릭터로 아무 생각없이 하기 좋은 루트라 생각은 됩니다. 
(한 번 돌아보시면 길은 거의 외워지실 거에요)
이벤트를 돌다 보시면 은화가 쌓이실텐데 옐레스나에 골동품 상인도 있습니다.

중간에 빨간 점은 혹한 껍질이라고 이벤트성 구조물이고 
파괴하면 잃어버린 가보와 마름병 조각을 드랍합니다.

1 한겨울 증표 = 300 마름병 조각 = 30 잃어버린 가보 = 1 붉은 망토 노획품

한 번 돌아보면 다 아실 만한 내용이지만 
1번 옐레스나 서쪽에 동굴 통과하면 바로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벤트 지역 북쪽에 혹한 껍질이 있습니다. 
마름병 관련 이벤트 추천 지역입니다.
2번 3번 4번은 키요바사드 바로 근처이기 때문에 경쟁이 있긴 합니다만 
경험 상 순서대로 이동하시면 이벤트가 잘 뜨더라구요.
4번에서 5번도 나름 경쟁이 있는 구역이라 붐비는 시간대에 고행 난이도라면 바로 직행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5번 마름병 관련 이벤트 추천 지역입니다. 이벤트 바로 오른쪽에 높은 확률로 혹한 껍질 있습니다.
이후 동쪽 절벽 쪽 이동하실 때 주민도 잘 뜹니다. 구조 요청하는 주민을 발견하시면 시간이 걸리더라고 구조하고 기다렸다가 드랍템을 챙기시는 게 이득입니다. 가보를 4~5개 드랍합니다. 조각으로 따지면 4~50개 됩니다.
6번 마름병 관련 이벤트 추천 지역입니다. 이벤트 지역 남서쪽 절벽 쪽에 혹한 껍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7번에서 8번 가는 길에 호수가 있습니다. 높은 확률로 혹한 껍질과 주민이 있습니다.
8번 외딴 곳에 있지만 마름병 관련 이벤트 추천 지역입니다. 이후 남쪽 길을 따라서 많은 혹한 껍질이 있습니다.
이후 옐레스나 북쪽 부근에 폭포를 지나치게 되는데 높은 확률로 주민이 있습니다.



옐레스나 바로 위쪽에도 이벤트가 있습니다만 아쉽게도 검은 한겨울과는 관련 없는 일반 이벤트입니다.
조각을 드랍하지 않으므로 패스합니다.

물결 류이므로 흡혈귀의 힘, 혈마법은 필수로 장비하시길 추천합니다.

모든 이벤트 완료 기준으로 망울 구상법사나 번폭 드루 모두 20분 정도 소요되었으며 
법사의 경우 18~20개, 드루의 경우 20~24개 정도 획득 가능하였습니다.
이벤트 효율이 제일 좋기 때문에 직접 붙어야 하는 직업보다 
원거리에서 약한 적을 광역 공격할 수 있는 직업이 유리하였습니다.

모든 꾸미기 아이템을 구입한다는 가정하에 한겨울 증표는 440개가 필요하였고
1바퀴에 평균 20개 정도 획득한다고 가정하면, 
22바퀴에서 24바퀴 정도 도시면 모두 구입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