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발자의 마인드 때문임

파밍해서 성장시키는 게임에 과도한 캡을 둠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것음

디아4의 모토는 분명 라이트한 게임임

이전 인터뷰때 POE를 직접 언급했을 정도로 라이트한 게임을 추구함

하지만 하드유저도 만족시켜야 하기 때문에 라이트유저와 하드유저간의

차이를 만들어야 하는데

문제는 그게 컨트롤임

난 지금까지 핵앤슬 게임에서 이렇게 컨트롤 차이가 극명한 게임은 처음봄

무슨 보스를 몇분단위로 패야되고

나는 한방맞으면 다이

이게 무슨 소울류도 아니고

개발진이 게임의 정체성도 모르고

뭔 돼지같은년 2마리가 기어나와서 평타질로 던전도는걸

영상으로 올렷다는거 부터 이 게임 개발진이 얼마나

답이 없는지 알 수 있음

딱 디아3와 같은 상황인데

제이가 빠지고 조시가 들어와서 디아3를 살린것처럼

디렉터부터 갈아치워야 이 게임이 살아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