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척
신규 스킬이라 3일을 공들여 세팅했는데 100단을 클리어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래도 기본 계수가 낮다보니 딜 고점 자체가 낮아서 쉽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기숙련의 장점인 무한 취약, 기절을 계속 걸어서 맵핑구간 착취자의 효율이 좋은점, 그리고 안정적인점이 장점이었습니다.
게다가 원거리 스킬인 것도 굉장한 장점입니다.
그리고 기본 계수만 좀 올려주면 1티어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2. 지진
소용돌이, 도약, 출혈 등 여러가지 섞어가며 테스트했으며 모든 빌드중에 가장 고점이 높았습니다.
가시바바보다는 맵핑이 느리지만 압도적으로 보스딜이 강했기에 전체적인 클리어 시간은 가시바바보다 빨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순수 발구르기 지진이 무한 취약과 기절 덕분에 가장 안정적이며 딜고점이 높았습니다. 
또한 특별히 저격이 필요 없어 세팅 난이도가 가장 낮았습니다.

3. 가시 (버그X)
사실 깊게 파고들어 세팅하진 않았지만, 맵핑 구간에서 가장 빠른 빌드였습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 훑고 지나가면 몹이 죽어 있는 수준.
단점이라면 보스에 쫄이 출현하지 않으면 너무 오래 걸린다는 것이었습니다. 쫄이 있어도 지진 바바보다는 보스 잡는 속도가 많이 느렸습니다. 이 부분만 개선되면 무조건 바바 1티어라고 생각합니다.

4. 먼지
소용돌이와 이중타격을 이용하여 순수 먼지바바를 진행했는데, 결과적으로는 지진바바의 완벽한 하위호환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용돌이 먼지가 너프되면서 먼지발동의 갯수가 줄어들었고, 이중타격은 고질적으로 한방향으로 먼지를 쏘기에 많이 번거로웠습니다.
5시즌에 비하여 포텐이 많이 줄어들었다고 생각이 들며, 이대로 나온다면 저는 6시즌에서 채용을 안할 것 같습니다.

5. 후려치기
담금질 난이도가 헬입니다. 후려치기 담금질 맥스치 및 3저격을 하지 않으면 딜이 안나오는 구조고, 그마저도 지진보다 고점이 떨어집니다.
굳이 시간과 돈을 들여 할 빌드는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6. 기타 빌드
선망: 하지마세요
결정타: 여전히 범위의 문제가 있음
그 외 모든 핵심기술이 쓰레기


라이브에 나올때 많이 달라질 수 있고, 순수히 개인적으로 느낀 점이니 반박 시 형님들 말씀이 무조건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