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10-27 23:38
조회: 1,292
추천: 1
자원 물약X, 원기 2적중 2타 제압 오렌지 결정타 (설명추가)추방 목걸이 활용 2타 제압 빌드입니다. (영상 중간에 한번 씩 끊기는 듯한 모션은 선망 모션입니다) 자원 물약을 먹지 않고 불굴을 먹으므로 피통을 늘려 딜과 생존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정복자 문양 제일 높은 게 50이고 한 개는 아예 전설 강화도 못해놓은 수준이라 딜이 처참합니다. (사실 템스펙업 하고 정복자 강화해도 현재 최고점인 투척 야만 정도 딜이 과연 나올까 싶습니다..) 구체적인 계산을 통해 달성한 조건이 아니라 되는 대로 아이템 세팅해가며 주먹구구식 실험을 통해 만든 조건이므로 필수적이라 생각되는 수치만 아래 정리해놓겠습니다. * 극대+제압 메커니즘 추방군주 목걸이 (자원 275 소모 시 핵심 기술 확정 제압) 붉은 열광 반지 (자원 100 소모 시 선망, 지각변동, 결정타 확정 극대화) * 분노 138 이상 소모 시 2타 확정 제압 메커니즘 (1). 추방 군주 목걸이 옵션은 자원을 275 소모하면 다음 타격에 제압을 부여하는 버프를 발동시킴. (2). 한번에 275 이상 소모해도 275까지만 소모치가 적용되고 제압 버프 발생 (3). 버프 창에 추방군주 버프가 있는 상태에서 타격 시 제압이 발동되며, 제압이 터진 해당 타격에 대한 자원 소모량이 추방 군주 버프 소모치에 적용됨. 따라서 아래와 같이 반복됨. 1타 138 분노 소모 -> 2타 276 소모(하지만 275까지만 적용) 후 제압 버프 획득 -> 3타 제압타격 + 군주 138 분노 소모 -> 4타 275 버프 획득 -> 5타 극대 + 제압 + 군주 138 분노 소모 1차 결론: 결정타의 최소 분노 소모량은 138 이상이 되어야 2타 제압이 터짐. * 분노 소모 메커니즘 (1). 루시온의 투구 1스택 당 15%(x) 뎀증 + 30%자원모소 증가(+) = 75%(x) 뎀증 + 150% 자원소모량 증가(+) (2). 솟구치는 격노 = 분노 소모량 100% 증가 (3) 결정타 기본 분노 소모량 40 (4) 분노 소모량 계산식 (40 * 2) + (40 * 1.5 *2) {결정타 * 솟격2배 + (루시온 분노 소모량 * 솟격 2배) = 루시온 투구 + 솟격 채택 시 결정타 분노 소모량 200 * 분노 소모량 감소 메커니즘 (1). 무기전문가 위상 + 세 번째 칼날 옵션 (추가 충전 시 분노 소모량 5 감소) = 결정타 기본 분노 소모량 35 (2). 분노 소모량 감소 담금질 9.6% (2-2). 35 - (35*0.096) = 31.64, 툴팁 상 올림처리 32 (2-3). (31.64 * 2) + (31.64 * 1.5 * 2) = 63.28 + 94.92 = 157.48 올림처리 하여 158 ![]() ** 생명력 회복 메커니즘 (1). 원기의 분노 패시브 (1포인트 당 분노 100 소모 당 3% 생명력 회복) (1-1). 상/하의 담금질 시 원기의 분노 3적중 시 최대 6+6 = 12 + 스킬 포인트 3, 최대 15까지 가능 (1-2). 15포인트 * 3% 회복 = 분노 100소모 당 45% 생명력 회복 (1-3). 받는 치유랑 200% 시 분노 100 소모 당 90% 회복 (1-4). 분노 100 이상 소모 시 넘치는 분노만큼 % 회복 되는 것으로 추정 (2). 불멸 위상 -> 기술 사용 시 2% 생명력 회복 (5). 본인 기준 분노 158 소모 시 39% + 84.63%(받는 치유량 217%) = 123.63% + 불멸 2%회복 * 자원 회복 메커니즘 (정확한 확인이 어려워 예측식입니다) (1). 별빛 위상 (생명력 20% 회복 시 자원 45 회복, '풀피 상태'에선 '120% 회복 시' 발동) 저는 40짜리 씁니다. (2). 결정타 패시브 노드(몬스터 1마리 이상 적중 시 분노 20회복) (3). 기본 결정타 20 + 1타 당 123% 피회복으로 인한 별빛 회복 40 = 1타 당 분노 기본 60 회복 (4). 본인 분노 생성량 54.9% 광폭화 시 왕성한 분노(분노 생성 18%(x)) -> 82.8% (5). 기본 회복량 60 + (60 * 1.828) = 169.68 투구: 루시온 상의: 전설 담금질 - 원기의 분노 5 (2적중) / 위상: 불멸 하의: 전설 담금질 - 원기의 분노 5 (2적중) / 위상: 무기 전문가 받는 치유랑 217.9% 방어구 사파이어 4개/해골 2개 + 정복자 보드 + 상/하의 분노 소모량 감소 9.6% 반지 1개 노어픽 노적중, 분노 소모량 감소 수치가 너무 높으면 2타 제압을 위한 분노 소모치에 도달하지 못 하므로 본인의 분노 생성량에 맞춰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해야 함. 분노 생성 54.9% 엔의 축복 자원생성 어픽 1적중 + 반지 자원생성 담금질 2적중 + 정복자 보드(의지력) + 사파이어 4개 최대 분노 213 참고로 엔의 축복 낀 상태에서 전장의 함성 1개만 올려놓고 도전의 외침은 룬으로 돌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미세한 간격이 있긴 합니다만 전장의 함성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자원생성+저지불가) 원기의 분노 상/하의 3적중은 너무 부담스러운지라... 2적중 선에서 최대한 뽑아봤습니다. 더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EXP
6,703
(12%)
/ 7,401
|

나사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