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발과 짓밟기로 기동성을 확보한 가장 빠른 기동성의 빌드
대지방벽, 짓밟기 vs 회오리갑옷, 피의울부짖음 의 구도로 끝없이 서로간에 공생쿨초를 발동시키고
특히 회오리갑옷과 피의울부짖음은 30%확률로 대지방벽을 써주기 때문에 대지방벽 연타도 가능합니다.
짓밟기의 단점인 몹이 팅겨나가는 것도, 짓밟기가 매인딜이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이 칼발로 붙어서 대방만 터뜨리면 됩니다.(오히려 정예의 경우 벽에 부딛히면 기절유발해서 땡큐)

 투구-바실리의 기도->대지방벽에 '변신', '곰인간' 을 붙혀주고 대지기술 사용시 보강을 최대17까지 해주기 때문에 보강상태유지가 매우 수월합니다.

 상의-불복or원기/[총 방어력, 근접적에게 받는 피해감소, 원거리 적에게 받는 피해감소, 보강상태피해감소 ] 유효옵으로는 중독적에게받는피해감소, 보호막생성량, 대지방벽+lv4->상의는 유저에게 구매하는걸 추천드립니다.(너무 옵션이 다양해서 3유효도 잘 안 뜹니다.)

 장갑-가속하는/[공격속도, 극대화확률, 공격 회피 후 4초 동안 공격속도, 폭풍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유효옵은 행운의 적중확률입니다.->폭재감을 채용하면 회오리 갑옷을 매우 자주 쓸 수 있습니다.

 하의-불복or원기/[근거리에 있는 적에 대한 회피 확률, 총 방어력, 근접적에게 받는 피해감소, 원거리 적에게 받는 피해감소] 유효옵션으로는 보강상태피해감소, 피해감소, 종독적에게받는 피해감소 입니다.

 장화[피하기충전or피하기이속증]-유령방랑자/[이동속도, 회피확률, 늑대인간상태의 총 방어력, 영력 사용량 감소] 입니다.

 무기(도끼)-자연의야만성/[취약피해, 극대화피해, 대지극피, 근거리피해] 유효옵션은 중독적에게 주는피해, 감속피해, 군중재어피해, 모든능력치 입니다.

 토탬-깨진 돌/[극대화 확률, 재사용대기시간감소, 보호막생성량, 영력사용량감소] 유효옵은 보강상태피해감소, 중독적에게 받는 피해감소입니다.

 목걸이-공생(으뜸)/[공격 회피 후 4초 동안 공격속도, 재사용대기시간감소, 이동속도, 근접피해감소] 유효옵은 각종지속스킬3, 폭풍재감, 총 방어력, 늑대인간 총 방어력

 반지1-짓밟힌 대지/[극대화 확률, 보호막생성량, 최대생명력, 행운의적중확률] 취약피해, 극대화피해, 대지극피입니다.

 반지2-자연의균형/[극대화 확률, 보호막생성량, 최대생명력, 자원생성량증가] 취약피해, 극대화피해, 대지극피입니다.
 영력 사용량 2부위와 자원생성량 1부위는 필수입니다.->없으면 짓밟기를 너무 자주써야함.
 보석은 루비or다이아->목걸이에서 스킬랩 안 챙기면 다이아, 챙기면 루비
 심장은 이발사-궁극기 모아주는심장-보복의우리(피해감소)
심장은 5레벨을 목표로 하고(방어력), 이발사는 2초에 가까울 수록 좋습니다.(생존본능의 효과를 보기위함)

살점 분쇄봉이 있는 분들은 무기에 끼고, 자연의 균형 위상을 빼고 자연의 야만성을 넣으시면 됩니다.
스킬시뮬입니다. 싹쓸바람은 스킬창에 안 올려둬도 피해감소가 적용됩니다.
1번 정복자 보드입니다.
정복자 순서는 내면의야수->생존본능->죄어오는촉수->대학살의욕망->고조된악의->천둥충격 입니다.
2번 정복자 보드입니다. 순서는 내면의야수-생존본능-대지의파멸-죄어오는촉수-고조된악의-천둥충격
.반지에 자원생성량이 1부위가 더 있어야 안정적으로 돌아집니다..공격속도 보너스와 회피시공속보너스의 합이 100%(비약&은총포함)까지만 적용되기 때문에 대학살의욕망 보드의 6.4%의 공속이 애매하게 걸리는 분들을 위한 정복자 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8/30)3번 정복자 보드입니다. 순서는 내면의야수-생존본능-죄어오는촉수-고조된악의-천둥충격-대지의파멸 입니다. 근접피해감소를 많이 챙겼기 때문에 세력권의 효율이 낮습니다(제기준 근피감6%미만), 따라서 세력권이 빠지고 원정을 쓰는 보드입니다. 천둥충격보드에 천지개벽이 가게 되서 취약적에 받는피해감소가 크게 증가하고, 딜량도 상승했습니다. 근접피해감소를 적게 챙기신 분은 2번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은총은 위에서부터 3,3,3,4 만 고정이고 나머지는 새의격노(극피30%), 무쇠깃털(체력+14%), 재앙(궁극기 지속시간증가) 중 택1 하시면 됩니다.  칼발+짓밟기로 빠른 무빙을 하다보면 궁극기 안 쓸때가 편한 점도 있습니다.







일반투구 평타o대방칼발, 늑뚜 노평타 대방칼발, 일반투구 노평타 대방칼발 빌드글입니다.

곰뚝을 채용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대지방벽의 딜을 높히기 쉽다.->대지방벽에 '변신', '곰인간'을 붙히기 때문에 국밥 방어력 보드인 내면의 야수에서 희긔노드로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2. 무쇠가죽 상시 활성화&곰총방 적용-> 대지방벽이 써질 때마다 인간품이기 때문에 보호막이 가장 깨지기 쉬운 순간이기도 합니다.  또한 일반투구와 늑뚜 노평타버전에서 짓밟기를 채용하지 않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https://www.inven.co.kr/board/diablo4/6030/12161?p=3&my=post
프리시즌 때 이미 겪어봤기 때문에, 짓밟기 중 의문사가 자주 발생한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곰뚝버전으로 사용하여 리스크를 줄였습니다.
3. 보강상태 유지가 가장 쉬운 빌드입니다. 대지기술(대지방벽& 짓밟기) 시전시 보강, 대비책(대지기술 극대화시 보강), 강화(방어기술 사용시 15%보강-대지방벽, 회오리갑옷, 피의울부짖음) 등 보강이 다 빠져도 복구까지 빠르면 1초도 안 걸립니다.

 방어옵션 우선도는 근접피해감소-총 방어도-원거리피해감소-피해감소=보호막생성량=보강피해감소-중독피해감소입니다. 중피감이 수치는 높은데, 이미 유지력이 높아서 중요성이 높지않고, 중피감이 안 통하거나(주로 환경대미지 또는 후속폭발대미지) 중독이 안 붙은 원거리 공격이 가장 아프기 때문입니다. 보강피해감소와 피해감소중에 지금 덜 챙긴걸로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늑대피해감소 포함하면 보피감이나 보생쪽으로 챙기는게 좋아보입니다.
ㄴ> 피해감소류는 수치가 높아질수록 실제값보다 손해보게 됩니다.
Shevchenko님의 개시물에서 알게 된 내용입니다.
공격속도 보너스(비약과 은총포함)와 회피후 공격속도를 합쳐셔 100%까지만 적용되고, 가속하는 위상과 피의 울부짖음은 별개입니다.

프리시즌 때 악던이 너무 아파서 못 시도했던 방법들을 전부 적용해본 것 같습니다.

키새팅에 대한 질문이 잦아서 따로 적어 둘게요.
설정-조작-게임플레이에서 이동-상호작용 통합을 해재하고
좌클릭을 이동, 우클릭을 기본기술(칼날발톱), 휠클릭을 상호작용으로 합니다.
 우클릭(칼발)을 꾹 누르고 있어도 적이 없으면 이동대신 사용가능하며, 적을 매개체 삼어서 도약하고 그 방향으로 계속 이동할 때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