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게 똥글러 똥글보면ㅍㅁ입니다.
곧 있으면 시즌도 끝나고 시즌 캐릭들이 스탠으로 올텐데
스탠에 많은 유저가 정착 하길 바라면서 오래간만에 글을 씁니다.

예전에 써둔 공략글에 다른 스탠 전용 회늑 빌드들도 있으니 많관부 !

10/2 글 작성 완료
10/3 받는 치유량 내용 추가 (6장 정복자 참고)
10/4 받는 치유량 예시 추가 및 수정
10/5 받는 치유량 내용 및 장비 추천 옵션 추가
10/6 100단 플레이 영상(움직이는 도시) 추가 , 스킬 공격적인 세팅 추가

1. 빌드 정의
야광 회늑이란? 
대지의 힘 대신 야수의 광란을 사용하는 회오리 늑드루 입니다.
회피 시 공속 증가 옵션을 채용하지 못하는 회늑을 위한 빌드입니다.
(필자가 해봤지만 다른부위에서 또 회피옵션을 땡겨와야해서 
몸이 약해지므로 스탠에선 고단돌기 힘듦, 
장갑에서 3유효옵션중(행적,극확,스킬 중 하나를 회피공속으로 바꿔야 하므로 뼈아픔) 
스킬 설명에 적혀있는 공속 지속시간 15초가 말이 15초지 
계속 지속시간이 리셋되면서 늑대인간상태이면 무한으로 공속 25%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계속 지속시간 리셋 = 늑대인간상태일때 +25% 공속 상시 지속)

이 빌드의 핵심은 아이템 옵션말고 야수의광란 스킬에서 공속 25%를 땡겨오는 것 입니다.
90후반~100이상 공속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장점 :  공속 뽕맛 재밌음 + 발동조건 없는 공속 위상 한개 더 끼고함(굳이 조건을 따지자면 늑대인간변신)

단점 : 대지의힘을 채용을 안하므로 5초간 확정적인 극대화 적중이 불가능 
그러므로 고스펙 필요(극대화 확률의 중요성 증가)

2. 100단 영상 및 플레이 방법
100단 이미 테스트 완료했습니다.
영상은 녹화를 못해서 ㄷ 
추후 시간날때 돌고 영상 더 올리겠습니다.

100단 가란요새

100단 움직이는 도시(받치 세팅 후 진행)

3. 아이템 및 위상 세팅


필요 위상 :  위세, 가속, 원기, 유령 방랑자, 불복, 광란의 야수인간, 광포한 늑대의, 별빛, 폭풍 추격자

이 빌드의 핵심은 별빛or어스름 위상 입니다. 
공속보너스가 제 빌드대로 찍으시면 90후반~100을 넘어가므로 
그만큼 회오리 뿜뿜 ! 영력소모도 장난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고단일때 별빛 위상, 어디든 상관없는 어스름, 둘중 하나 채용 추천드립니다.
(필자는 별빛을 더 추천드립니다.)

별빛 장점 : 체력을 회복할때 주자원을 회복하므로 회늑 맞춤 위상 , 
악던 보스전에서 영력 무한 수급 가능
별빛 단점 : 저중단에선 체력을 회복할 일이 거의 없으므로 주자원 회복 미미

어스름 장점 : 모든 단수에서 사용가능
어스름 단점 : 보스 및 도살자 군중제어가 안먹히므로 주자원 회복 불가


머리 - 늑뚜
갑옷 - 1순위 총 방어도, 피해 감소, 근피감, 원피감(근피감, 원피감 없을 시 보피감, 중피감 대체)
하의 - 갑옷과 동일, 내용 추가: 보석은 예전에 2개의 체력보석을 꼈지만 
지금 필자는 1체력, 1제어방해시피해감소 착용 중 입니다.
장갑 - 공속, 극확, 행적, 회오리 바람 등급
신발 - 이속, 늑인방, 영력 소모량 감소, 모능 or 정복자 찍고 부족한 능력치 or 부피감
목걸이 - 독살, 늑인방, 영력 소모량 감소, 이속 or 다른 방어 옵션 or 받는 치유량 증가
(10/5 내용 추가 : 받는 치유량도 유효옵 입니다. 목걸이에서 최대 21%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회늑의 생명의순환, 피학성과 매우 잘어울리는 옵션입니다.)
반지 - 극확, 취약피해, 행적, 체력 or 근접피해증가 
(내용 추가: 고단에서 잘안죽으면 딜적인 부분 보완 -> 근접피해증가,
 잘죽는다면 생존 보완->체력)
무기 - 핵심피해, 취약피해, 모능, 의지
토템 - 극확, 행적, 영력소모량감소, 재감(영력, 재감 중 한개빼고 중피감, 보피감 넣어도 됩니다.), 받는 치유량
(10/5 내용 추가 : 토템에서 최대 21%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필자는 위의 토템에서 재감빼고 받는 치유량 옵션 20%정도 챙겼는데 만족중입니다.
회늑의 생명의순환, 피학성과 매우 잘어울리는 옵션입니다.)

신발과 목걸이에 늑방은 꼭 챙겨줍시다.
방어도가 낮을 시 불복 스택 쌓기전에 죽는경우가 다반사인데 방지하여 줍니다.

4. 영혼 은총


5. 스킬
스킬에는 정도가 없습니다.
도전해보고 부족한 부분은 그에맞게 계속 수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방어 위주로 세팅했습니다. 
공격적인 세팅을 원하시면 방어에서 포인트를 회수하여 야생의충동 찍어주시면 됩니다.



6. 정복자
정복자에서 힘 스텟 방어 제외 방어 총 1125 및 체력 26% 땡겨올수 있는 정복자입니다.
예전에 루리웹에서 본걸 가지고 살짝 독뎀 저항 및 원소 저항 추가해서 수정만했는데 
출처를 찾을수가 없네요 ㄷ
(독뎀 저항 및 원소 저항 포인트를 다른곳에 투자하셔도 됩니다.)
1번 문양에서 딜적인 부분을 더 챙기고 싶은분은 착취, 방어를 더 챙기고 싶은분은 세력권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무기에서 모능30 신발에서 민첩스탯(63)을 챙겼고
희귀노드 보너스를 받을려면 지능스탯이 더 필요해서 노드 가는길 지능 위주로 찍어
고조된 악의 노드쪽 자연의 자손 보너스 충족 조건(지능 530) 딱 맞춤 정복자 입니다.
희귀노드 보너스 조건 민첩이 필요하면 가는 길 민첩 위주로
데미지를 더 높이고 싶으시면 의지 위주로 찍어주시면 됩니다. 

시작 -> 내면의 야수 -> 천둥 충격 -> 대학살의 욕망 -> 
고조된 악의 -> 죄어오는 촉수 -> 선조의 인도 순입니다.

받는 치유량
저는 받는 치유량도 유효옵이라고 생각하고 정복자를 바꿨습니다.
자신이 받는 치유량 계산법

캐릭터 주스텟(77.7%)+정복자 보드에서 챙긴 모든 치유량(10%) = 87.7%

총 회복량 계산법

ex) 피의 울부짖음 캐릭 최생20%(2660) 생명회복
2660의 87.7%는 2332.89 
총 회복량 2660+2332 = 4992

생명의 순환 399의 87.7는 349.923
399+349
회오리 1타당 748 체력 회복
거의 2배에 가깝게 체력 회복을 합니다.

공속 25% 추가된 야광 회늑한테는 매우 좋은 유효옵이 받는 치유량 입니다.

10/5 내용 추가
저는 현재 정복자에서 10% + 토템에서 20.3%+ 의지력에서 받는 77.7%까지 합쳐서
총 108%의 받는 치유량을 챙기고 있으며
회오리 1타당 399+430(108%) = 829 체력 회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닐지 모르나 야광빌드 공속25%에 비례해서 늘어난 회오리 타수랑 매우 잘어울립니다.

받는 치유량 유효 스킬

스킬 생명의 순환, 피의 울부짖음, 영혼은총의 피학성 까지 모두 받는 치유량 영향 받고 실험 다 해봤습니다.

스킬이 받치에 영향을 받는것을 보고 이런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러면 정복자를 바꾸자!

방어력 및 체력이 예전에 쓰던 정복자보다 높으면서 
받는치유량 +10%를 더 가져오는 정복자 입니다.
딜적인 부분도 더 챙겨서 기존 제가 썼던 정복자보다 이 정복자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노드 보너스 충족조건 지능이 부족해서 가는길에 지능을 많이 찍긴했는데 지능이 부족하지 않으신분은 민첩 or 의지력 찍으시면 됩니다.

받는 치유량은 하의와 토템, 목걸이에서 추가할 수 있으나 
하의는 방어옵션 붙이기도 빡빡하니 목걸이에서 이속 옵션 대신 선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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