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시원입니다.



https://youtu.be/3kSzjmXmdpg?si=Ub6I_kYdUTPpsxLd




1. 이빌드의 특징


1-1 미친듯한 속도로 피창을 난사합니다. 

1-2 피의구슬을 통해 정수를 수급하는 위상을 쓰지 않습니다.

1-3 사신의추적을 활용하기 위해 피안개를 제외하고 뼈감옥과 위상을 통해 맵핑속도를 높였습니다.

1-4 높은방어력과 체력으로 100단에서 피물집이 터져도, 스톰베인을 맞아도, 전기폭풍이 터져도 죽지않습니다.


제압데미지는 체력과 보강량에 비례합니다. 즉 체력과 보강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마을기준 스펙입니다





2. 아이템의 위상과 필요옵션입니다.

2-1 투구

필요옵션은 재감 / 생명력 / 총방 3가지입니다. (피감도 괜찮습니다)
국민옵션 불복을 넣어줍니다.

2-2 갑옷

갑옷역시 총방과 생명력에 다른 방어옵 한가지더 그리고 나머지는 공격옵을 넣어도 괜찮습니다.


2-3 장갑


장갑은 4옵이 고정입니다 구하기 꽤나 힘들어서 저도 아직 못구했습니다.
공속 / 제압피해 / 행적자원 / 피창4

굶주린위상을 채용하는 이유는 잔몹처리를 위해서입니다. 이 위상이 있냐 없냐에 따라 몹팩 정리속도가 상당히 차이납니다.


2-4 바지


바지는 티볼트입니다. 자원수급용도이며 대체불가입니다.


2-5 신발


신발은 명멸걸음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명멸걸음을 사용할시 뼈폭풍 유지가 더쉬우나 맵핑속도가 조금은 떨어집니다. 유령방랑자를 쓰신다면 꼭 공격시 피하기시간 감소신발을 써주세요. 맵핑속도가 확연히 차이납니다.
흡혈귀의 힘 탈태를 쓰기 때문에 피하기 할때마다 자원수급 및 이속증가효과를 가져옵니다.
또한 흡혈귀의 힘 걸신을 채용하기 때문에 이속이 증가한다면 공속도 증가하는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2-6 무기

무기는 마법봉을 쓰고 뼈감옥 위상을 발라줍니다.
쓰는 이유는 2가지입니다.

첫번째로 뼈감옥이 마름병웅덩이를 생성하는데 이는 암흑딜로 취급됩니다.
암흑데미지를 줄시 3초간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사신의추적 패시브를 활용해 이속을 늘리고
걸신을통해 공속까지 추가로 늘려줍니다.

두번째는 뼈감옥을 통해 정수수급을 합니다.

제압피해는 필수이고 핵심기술피해 취약피해 극대화 피해 다좋습니다. 정복자보드에서 부족한 스텟을 챙겨주는 모능 지능 의지력등도 본인의 상태에 따라 편하게 맞춰주시면 됩니다.


2-7 보조무기


원래는 중심점을 써서 뼈폭풍시 시체소모위상을 쓰고 이를통해 정수수급과 식인보드까지 끌어다
쓰려햇으나
방패를 쓰냐 안쓰냐에 따라
고단에서의 생존성이 크게 좌우되었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공속 생명력 주자원회복까지 대체불가이며
몹팩이 끊기지만 않는다면 뼈폭풍 상시유지를 도와 생존성에 크게 기여합니다.


2-8 목걸이

구할수만 있다면
이속 / 재사용대기시간감소 / 정수소모량감소 / 피의 격류
이렇게 4가지 옵션이 베스트입니다.

이속은 필수옵션이고
피의격류또한 제압딜을 올려주기에 가져갈수있다면 꼭 챙겨야하는 옵션입니다.
저는 마부하다가 잊힌영혼이 모자라서.. 응결된 피에서 멈췃습니다.

라트마의 위상은 1.5배되는 목걸이에 꼭 발라줍니다. 

신규유니크인 추방된 군주의 영물을 왜 안쓰냐 물으실수도 있는데
이속이 없어서 맵핑속도가 답답한 이유도 있지만
아직은 반지 위상하나를 라트마로 대체해서 공속을 끌어오는 실험을 해야하는데
제가 위상을 못구해서인 이유도 있습니다. 추후 바꾸게 된다면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9 반지1

최대생명력과 제압피해는 필수옵션입니다. 나머지는 취향껏 가져가시면 됩니다.

피몰이 위상이 있냐 없냐에따라 고단 던전에서 정예몹을 잡는데 차이가 아주 큽니다.

2-10 반지2

유일하게 취향껏 바꾸실수 있는 위상입니다.
이 위상이 있으면 피의구슬을 따로 줍지 않아도 되는 편의성 때문에 채용했으나
딜적인 측면에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위상을 휘감는 촉수의 위상( 시촉사용시 극확극피 올려주는)으로 바꾸셔도 되고
본인 취향에 원하는 옵션을 쓰시면 됩니다.

3. 망자의서




4. 스킬


4-1 기본스킬

공속올려주는 부분까지 찍어줍니다

4-2 핵심스킬


피창은 당연히 마스터이고
마름병을 왜 찍냐하면 뼈감옥 사용시 마름병웅덩이가 형성되고 그안에 잇는 적은 15%추뎀을 받게하기 위함입니다.
이거 적용되는거 맞아요? 하고 물으신다면

뼈감옥위상 + 마름병사용시 적을 끌어당기는 위상을 1시즌때 채용하여 재미를 봤습니다.
이경우 뼈감옥만 써도 적이 그안으로 끌어당겨지는 효과가 생깁니다.
즉 뼈감옥위상을 통해 생기는 마름병웅덩이는 핵심스킬에서 사용되는 마름병웅덩이와 같습니다.

4-3 시체 및 섬뜩함

뼈감옥은 두번째까지만 찍어주셔도 됩니다.
세번째 선택지에서 나오는 취약은 탈태와 약육강식을 통해 상시적으로 만들어줄수있고
보강은 피창강령 특성상 항상 넘쳐납니다.

피안개를 왜빼냐하실수도 있는데 이번시즌은 탈태덕분에 피안개를 쓸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뼈감옥을 채용했습니다. 

4-4 저주

노화로 적군약화 및 쿨감 땡기기위한 부분까지 찍어줍니다

4-5 패시브 및 기타

위에서도 언급햇듯이 뼈감옥안의 마름병웅덩이는 암흑딜로 취급되고
그 덕에 사신의추적을 채용해서 이속과 공속 둘다 높여줄수있습니다.

4-6 궁극기 및 핵심패시브



5 흡혈귀의 힘



6 정복자 보드
보드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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