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에서 보기 힘들다는 의견이 있는데 그건 다른 분이 올려주시길... 저는 주로 PC로 해서 보는데 별 문제가 없고 바뀐 내용을 파악해보자는 의미로 올립니다.

* 세트 색상은 반지 색상에서 참고

* 팔찌는 제작만 되므로 넣지 않았습니다. 사용하는 거 외에는 모을 이유가 없습니다.

* 게임 속의  앙메트 세트 효과 설명은 오역이 있어서 영문을 참고해서 번역했습니다.




앙메트 세트 효과에 대해서

 6세트 효과에 12개의 화상 상태를 가진 적이라는 표현이 있는데, 화상 상태가 12번이나 중첩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4세트 효과는 3중첩이 한계라고 써있는데 9개를 어디서 끌어와야 할까요?
 4세트 효과가 확률 하나당 3중첩이고 이게 여러번 발생하면 3중첩씩 여러개 중첩된다는 뜻일까요? 원문을 봐도 이런 느낌은 아닌데...
 아니면 화상 틱당 지속시간이 증가해서 연속으로 발생하는 점화 효과마다 화상 상태가 중첩되서 4세트에 9중첩을 더 하라는 걸까요?

 이 부분이 영문 원본을 봐도 이해가 되지 않네요.

Angmet’s Conflagration (2-Piece Bonus):
 After igniting your enemies, their Burn duration is increased by 30%.

Angmet’s Conflagration (4-Piece Bonus):
 There is a 15% chance of igniting an enemy when dealing damage, Burning them for damage over 3 seconds.
 This stacks up to 3 times.

Angmet’s Conflagration (6-Piece Bonus):
 After igniting an enemy, your attacks become more powerful for 12 seconds (cooldown over 40 seconds).
 Further attacks against enemies with 12 stacked Burning statuses will explode causing damage to the immediate area.
 Cooldown is 0.5 seconds.


 6세트가 아니면 의미가 없고 6세트 조건도 모호해서 잘 쓰이지 않을 거 같습니다. 파열법사라면 테스트해볼 수 있겠네요.


** 중국쪽 패치 노트를 보니 6세트 효과의 조건은 12스택이 아니라 3스택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종 세트: 추가 점화 지속 시간이 30% 증가합니다.
  4종 세트 : 데미지를 입혔을 때 15% 확률로 적에게 점화 상태를 추가, 최대 3개까지 추가.
  6종 세트 : 적에게 점화 상태를 부여하면 즉시 '폭발성 불' 상태를 획득하며, 이 기간 동안 공격을 받고 3가지 점화 상태에 걸린 적들은 즉시 폭발하여 광역 피해를 입힌다. 냉각 시간 4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