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효율 따져보기 

안녕하세요. 쿠그너즈입니다. 이번에는 
필드 사냥과 태고 균열의 경험치 효율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 실험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20분 동안 필드와 태고 균열을 돌리고 얻은 경험치를 비교.  
  - 필드 : 썩은 습지에 있는 남부습지대. 
     선정이유로는 사람이 적으며  오밀 조밀하게 유닛이 많기 때문. 

  - 스탯 
     13만원 과금, 
     정복19렙,
     소용돌이 빌드 야만용사 

  - 평상시 처럼 연속킬 보다는 템 먹기에 주안점을 둠.

  •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3배 정도로 효율이 높은 필드
  
  • 필드가 좋은 나온 이유 분석
  - 필드 사냥 퀘스트
  - 괴물 정수
  - 굳이 아이템을 먹을 필요 없음. 다시 돌아서 오면 됨.
  - 일반 몹 경험치가 균열보다 1.4배 정도 높게 줌. 

  • 하지만 태고 균열이 더 좋을 수 있다. 
 
다른 유저의 유무에 따라 효율차이가 큼. 새벽시간대 진행했기에 
현실적으로 다를 수 있음. 

  - 연속킬이 관건
  - 대장장이가 바로 앞에 있다.
    => 흰템도 자동 먹기 가능!

결론.  각자의 상황에 따라 선택하자!

추가1. 지옥2는 비추 
  - 전투 평점에 따른 패널티로 효율이 떨어짐 
  - 체력이 높음
  - 몹이 떨구는 경험치가 지옥1과 같음
  - 전설 아이템도 그닥 잘 나오지 않음.  주황색 몹 5번 
    + 30렙 전설템의 옵션이 같음, 다만 베이스 공격력이 다름.


추가2. 파티 플레이를 하지않은 이유 
 실력or효율이 천지차이 
 유저가 많으면 사냥터의 리젠 속도가 못따라잡음

영상으로 확인하시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