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들 안녕하세요. 아홉현자 서버에서 이모탈을 즐기고 있는 재수생 중 가장 강력한 개이 머 입니다.

요즘 소금러 야만이 전장에서 빛을 보기 어렵죠?

저는 공명 1340에 전평 22906 인 소금러 라이트 유저지만  하루 3-5판 전장이랑 이벤트성 전장들 엄층 즐겁게 즐기고 있습니다.

전장은 보통은 4-5천 형님들이랑 매칭되지만 8-9천 행님들이랑 매칭되기도 합니다만

mvp도 심심찮게 따는 편이고 손바닥은 거의 100% 뜹니다.

이벤트성 전장은 템 평준화가 되기때문에 잘하시는 행님들이 들어오셔도 제가 지기어려울 정도입니다.

정답은 아니지만 혹시나 제 셋팅을 필요로하시는 야만 행님들이 계실까봐 제 스킬 및 셋팅을 공유합니다.

머리 - 두번째 숨결(1성 10강) + 빛투 2 = 전장에서 질주를 끊기지 않게 하기위해서 사용중입니다. 저는 이로운이 부족해서요

어깨 - 지옥의 유산 = 질주시 불길이 생깁니다. 피 없어서 도망칠때 쫓아오시는 행님들 불길 밟다가 죽으시는 분들도 꽤 계십니다 ㅠ

가슴 - 그을린 무쇠

바지 - 카르의 저항 = 도약시 보호막 생깁니다. 딸피일때 도망칠때 돗뎀에 죽을우려가 낮아져서 유용합니다. (공수전환도 유용합니다.)

주장비1 - 셀레나의 무쇠 = 도약시 장판이 깔려서 나름 유용합니다

주장비2 - 맹렬한 전의 = 가끔 찢발로 쳐야할때가 있어서 씁니다. 이거 아니면 찢발 출혈도 괜찮습니다.

보조장비1 - 오빈의 무수한 손가락 = 사슬창 2개 증가로 불바닥 범위가 증가합니다.

보조장비2 - 강철 칠성장어  = 사슬창 2연속 던지면 불사켠것처럼 피가 쭉 차서 유용합니다.

보석은 불굴의 눈 10강, 영원한 고통 10강, 광전사의 눈 10강 1성 3개를 10강하여 쓰고 있고

스며드는 응어리, 공허 불꽃, 독사의 이빨을 영원한 고통이랑 묶어서 돗뎀용으로 쓰고 있으며

나머진 2개는 생존을 위한 얼심이랑 필수템인 병담희를 쓰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주 40개 모이면 얼심을 3강까지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사진 5장 제한이라 mvp 사진들 많이 못올리네요 ㅠ

저 내년 초에 군대가기 전까지 우리 함께 즐겜해요 행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