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치노트 보면 특성이 문제라서 뜬 케이스가 좀 있는데
그중에 지금 제일 뜨거운 감자가 금강,치유드론,초재생이거든요?

그런데 금강같은 경우 슬로우랑 방어력증가량이 비정상적으로 높은게 문제라 방어력이랑 슬로우를 내려주면 괜찮고

치유드론은 잃은 피해 비례 치유량이 너무 후해서 죽어가던 애도 살리는 바람에 원거리 브루저가 접근을 허용해도 무지성 평타딜교만으로 이길 수 있게 해주는거라 치유량을 좀 줄이는 대신 다른걸 올려주면 좋았을 것이고

초재생은 그냥 치유 감소 면역떄문에 특정 캐릭터랑 시너지가 좋은거라 다른걸 보상으로 주면 될 것 같은데

근데 일단 금강은 슬로우 지속시간을 반토막 내는 대신 제일 큰 문제인 방어력 증가를 안만졌고

치유드론은 치유량이 문제인건데 치유드론은 그대로 가고 치유드론을 주로 쓰는 하트의 궁극기를 너프하고

초재생은 결국 치감면역 삭제해서 초재생때문에 지속적으로 너프받은 재키가 나락에 갔네요

뭔가 좀..하나씩 중심을 못 짚는것 같기도 하고... 솔직히 이게 과연 옳은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뭐 정확한건 패치가 진행된 후 직접 해보면 알게 되겠지마는 솔직히 좀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