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omus
2024-05-17 00:21
조회: 2,909
추천: 6
7.0 잡 변경점 대충 정리틀리거나 빼먹은거 있을수있습니다 일부 스킬 한섭명 몰라서 글섭명으로 적었읍니다 탱커 공통: 앙갚음 15초로 증가, 보복,경계,성운,장벽 강화 나이트: 회한 2,3타 모션 변경, 고백기도 연계 칼떨구기 3타 이후 추가기술, 꿰검을 임전무퇴 도중에만 사용가능 전사: 해방중에 참수 혹은 섬멸 3회 사용 이후 발동하는 신규스킬 추가, 프라이멀랜드 연계기 추가, 이너카오스 이펙트 변경(땅찍기로 바뀜) 암기: 피의열광 피의칼날 합쳐짐. 분신소환중 발동가능한 신스킬 추가 건브: 운명의고리(소일광) 연속기 추가, 블러드페스트 사용 후 3단콤보 사용가능(소일코스트x), 음속파괴를 무자비 도중에만 사용가능 근딜 공통: 내단 강화, 견제 15초로 증가 용기사: 5번째 콤보기가 측후조건 없는 신스킬Drakebane으로 변경, 붉은용혈 진입에 용의눈 스택을 요구하지 않음. 척추강타 삭제 몽크: 콤보를 개떡같이 굴려도 버프나 도트가 끊기지 않음. 대신 특정 순서로 사용시 특정 기술이 강화되는 식으로 변경. 도원결의 도중 차크라 10스택까지 쌓임. 육합성도각 사용시 모든 차크라를 날리며 뎀증 사무: 반전제비를 명경 사용 후에만 사용 가능하게끔 변경, 검풍, 천하오검, 난설 강화 닌자: 풍둔 특성으로 변경. 대신 풍둔술은 범위+은신부여 리퍼: 플렌티풀 하베스트 사용시 원딜 공통: 내단강화, 뎀감기 강화 음유: 노래가 버프기 형식으로 변경(이제 공명4층같이 -5초 버프 쓸 일이 생기면 음유도 가능), 피치퍼펙트 광역으로 변경 기공: 열기조절 사용시 무희: 플러리쉬 시전후 사용가능한 신스킬 추가, 테크니컬 피니시 이후 발동가능한 신스킬 추가(에스프리 씀) 캐스터 공통: 신속마 40초로 변경 정교 15초로 연장 솬사: '솔 바하무트' 추가, 기존 바하무트 삭제되는거 아님.소환수 로테이션은 솔바->바하->솔바->바하->피닉스. 시어링 라이트 연계기 추가. 부활은 유지 적마: 마나증량 사용시 흑마: 냉기구간에 마나 자동으로 안참. 때려야 참. 흑마문 1회 한정 이사 가능. 힐러 백마: 이동기 추가, 쾌속마 시전 후 3단 범위공격 추가, 신이 스택제로 변경 학자: 변신스킬 추가, 연환계 연계 도트 광역기 추가, 비책 쿨 감소 점성: 카드가 더이상 랜덤이 아님. 딜버프/방어력증가/회복/소아르카나 각각 뽑음. 해달별 삭제됐으니 애스트로다인 삭제. 위계 스택 증가 현자: 유크라시아 상태에서 디스크라시아 강화(광역 도트기), 자신이 스킬 시전 시 광역힐 들어가는 버프 추가(카르디아랑 유사하나 시간제한 있음)
EXP
302
(2%)
/ 401
Neromus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