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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0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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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일즈판 알슈베르도 패턴참고용 영상입니다예상되는 컷씬 + 있을 것 같은 기믹처리방식
1. 힘겨루기 대치 (타임라인 : 2분, 4분32초) - 가드가 있는 무기한정으로 있는 고유패턴인데, 타이밍에 맞는 가드를 여러번 성공할 시 '힘겨루기상태' 진입 - 힘겨루기 성공 시 몬스터는 약경직, 플레이어는 유리한 입장에서 공격연계 가능 2. 탑승 (5분 25초) - 월드판(리오레우스)에서는 탑승해도 몬스터가 주변 플레이어에게 아무런 영향을 안끼쳤지만, 와일즈부터는 탑승중에도 뿌리치려고 몸을 털면서 주변 플레이어를 불규칙하게 공격함. 3. 상처 (붉은 이펙트 타겟팅, 6분 55초, 14분) (푸른 이펙트 타겟팅, 10분) - 이전작에 있던 상처시스템이 조금 변경되어서 와일즈에 제대로 들어왔다고 해도 될 시스템. - 해당 이펙트에 특정 공격수단을 명중 시킬 시, 강제 약경직. - 고난이도 기준에서는 가끔 붉은색이 아닌 파란색 이펙트가 뜨는데 해당 이펙트 공격 시, 약경직이 아닌 짧은 그로기 상태로 변경. 그 외 패턴들은 알슈베르도 고유패턴이니 한번 훑어보세요 ------------------------------------------------------------------------------------------------------------------------ TMI_1 : 몬헌라이즈&선브레이크 하셨던 분들은 익숙하실 '호석노가다'패치가 최근에 들어왔음. TMI_2 : 나름 가드데미지 제외하고 노데미지로까지 잡던 동네북몬스터였는데, 호석노가다 패치 전까지 2,3주정도 쉬다 오니까 실력 다 뒤졌음;;
카람마야@펜리르
암흑기사, 몽크 위주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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