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정신 집중" <wait.2>
/ac "안정된 솜씨 2" <wait.2>
/ac "절약 가공" <wait.3>
/ac "고급 가공" <wait.3>
/ac "고급 가공" <wait.3>
/ac "고급 가공" <wait.3>
/ac "고급 가공" <wait.3>
/ac "장족의 발전" <wait.2>
/ac "안정된 솜씨" <wait.2>
/ac "독창적 발상 2" <wait.2>
/ac "비레고의 기교" <wait.3>
/ac "물의 예술" <wait.2>
/ac "물의 인장" <wait.3>
/ac "물의 인장" <wait.3>
/ac "모범 작업 3" <wait.3>


기준스펙은 1534/1503/471입니다.
시뮬레이트 상 결과로는 작업량 3027/2952, 품질 11193/13187이며
젤라 수프NQ 사용시 품질 12k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

황화 최대보상 컷이 1190이므로 아슬아슬한 수치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진가가 정말 유용한 스킬이라는 점을 다시금 깨닫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