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징표는 단축키에 놓고 습관화하자.
쉬프트 + M 을 누르면 징표창이 뜹니다. 단축키에 최소 1징, 여유가 된다면 3징까지 놓고 손에 익히시는게 좋습니다. 매크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몹마다 특성이 달라서 우선순위가 바뀔때도 있습니다. 징은 수동으로 찍는게 제일 좋습니다.

2. 어그로 미터기를 이용하자.
여기서 말하는 미터기는 파티창에 표시된 직업 아이콘 밑의 흰색바와 어그로 목록을 합쳐서 말합니다. 피격 대상에게는 파티창 직업 아이콘에 파란 글씨로 피격이라고 써져있으니 확인하고 어그로 미터기에서 사각형 빨간불이 안들어오는 몬스터를 클릭할 경우 바로 대상을 잡아줍니다.

3. 방패 밀쳐내기를 활용하자.
나이트의 스턴기는 모든 캐릭터중 가장 긴 6초입니다. 적당히 몹이 죽기전(1/4피 남은 시점) 써주고 다음 몹의 어글 작업을 할수도있고 다음 구간을 미리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다만 할로네 콤보 고중에 사용할 경우 콤보가 끊기니 유의해서 필요시에 사용한다면 힐러의 부담을 줄여주거나 빠른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4. 장판은 라인 밖으로 살짝, 라인이 사라지면 모션 보지말고 바로 이동.
탱커가 몹을 한곳에 고정시키는데 유용한 컨트롤입니다. 피격 반정은 라인이 사라지는 시점에서 바로 끝납니다. 모션은 훼이크입니다. 모션을 보고 이동하다보면 몹의 머리가 돌아가고 이로 인해 근딜의 딜로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0톤 휘두르기나 이프리트 장판처럼 모션판정이 있는 스킬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라인에 맞춰져있으니 라인을 최대한 이용하는 방법에 익숙해지는게 좋습니다.

5. 마지막으로 최소한 탱커라면 공략은 보고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