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전사 기준입니다 ㄷ
파티마다 딜이 달라 정확하진 않습니다 ㄷ


1페 병사 2 어글잡기

2페 저격수 도발, 플레시 123콤보 저격수, 병사1 병사2 순서 그 후 도발콤보

3페 백마 감싸기 플레시 2번 후 나이트만 저격수어글콤보로 어글을 회수

4페 섭탱과 나눠서 저격수 하나 정해둠
도발, 파진 섭탱이 워커만 물고 딜러와 치는 동안 나이트는 저격수 어글과 나머지 쫄 어글 잡음

5페 큰거미 방던 후 병사 2마리 어글잡고 위치잡음.
파티마다 다르나 우리는 거미도 모아서 광역딜
나이트는 병사와 큰거미 어글 잡으면서 피가 좀 달았다 생각들면 재활+예지력 순서대로 하나씩
병사 피를 골고루 깍는게 중요

6페 병사는 딜러에게 맡기고 쫄 나오자마자 거미을 끌고 수렵병 데리고 1시탱.
자리잡자마자 경계(쿨기를 위해 긴 경계부터 킴)
전사는 수렵병 폭쇄를 걸어 나이트가 덜 아프게끔 도와줌.
경계 후에 예지력 쿨이 돌아왔을 경우 아프면 예지력 없다면 방각+경각심 같이 나머지 쿨기는 아낌

7페 수렵병2 데리고 사고가 나는 걸 방지하기 위해 전사부터 이동
철벽 키고 자리잡고 버티다 끝나면 쿨빠른 예지력이나 안썼던 방각 혹은 쿨 돌아온 재활 사용으로 부탱 2마리 잡을 동안 버팀

8페 7페 전사 수렵이 다 죽으면 이동
쫄이 나오면 백마 감싸기+파진 플레시 3~4번으로 집나간 며느리도 도발에 걸리게끔 유지 생존기 철벽을 빼고 돌아온 것을 사용

대망의 9페
거미와 워커 어글을 잡고 지정된 곳으로 합류
피가 좀 달기 시작했을 때는 이미 힐러들이 정신이 없기 때문에
흑마 리밋이 날아가는 순간
철벽과 예지력을 같이켜서 섭탱에게 힐이 넉넉하게 갈 수 있게끔 유도
그리고 철+예가 끝나면 바로 천무를 사용해 나이트에게 최대한 힐 부담을 줄이도록 함
돌아오는 생존기를 하나씩 돌리며 버티다 워커까지 죽었을 경우
부탱 거미를 때리고 부탱 거미도 죽으면 충검을 키고 마무리 내 거미를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