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 10초간 무적(전멸기는 못버팀), 즉사급 데미지이거나 엄청 아픈 데미지가 들어오는 기믹때 사용, 피격데미지가 0이면 디버프를 안받을 수 있는 기믹에 사용(율동3층 일제사격, 극세피 죽순 피해량감소 디벞, 극세피 줄연결 패턴때 초록버프 대상자가 모즈라서 주황줄 하나가 남을경우 남은 줄을 나이트가 가져가 천무로 버티면서 영웅놀이 가능! 소피아 죽창, 선더라같은 피증 디벞거는 공격, 에어로가 넉백 등등)
- 한가지 먼지팁! 극리바 회오리전멸기, 보이드 2넴 발구르기 등 몇가지는 기믹은 사실 즉사기가 아니라 그당시 템렙으로 버틸 수 없는 고정데미지가 들어오는것! 극리바 전멸기는 조율풀고 가보면 보호막 없어도 스스나 격려 잘 감으면 지금 스펙으로 살아짐! 보이드2넴 발구르기는 3만 데미지 추정.

철벽 - 물리 마법공격 모두 사용가능. 주력 생존기

예지력 - 물리공격 피해량 감소.

경각심 - 모든 피격 데미지가 극대화가 안뜨게함. 서브생존기로 아픈거 올때나 몰이때 사용.

방패 각성 - 방패막기 발동확률이 올라감 . 물리 데미지가 연타로 올때 사용. 몹 몰이때나 보스 평타가 물뎀일경우 유용.

방벽 - 한방 물리데미지 방어용. 스킬 사용 후 받는 물리데미지 한방에 방패막기가 발동. 쿨타임이 짧아 단일 생존기로 쿨이 돌때마다 써줘도 좋고 한방 죽창기를 막을때 주로 쓴다. 다른 생존기랑 같이쓰기 좋아서 타 태커군보다 나이트가 물공에 단단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주력 생존기.

경계 - 물/마공 피해량 감소. 단일 생존기중 천무 제외하고 쿨이 가장 길고 가장 높은 데미지감소값을 가져서 많이 아픈 공격이 올때 사용하면 좋음.(극나 천상의 발꿈치, 극세피 멘탱 핵꿀밤)

재활 - 자신이 받는 회복마법의 회복력을 더 올려주는 서브생존기. 몰이때나 보스때 아픈공격이 연달아 올때 써주면 좋음.

감싸기 - 근처 아군에게 선을 연결하여 연결 대상이 받는 물리데미지를 대신받음.(이때 생존기를 사용하면 효과 적용! 그리고 연결된 대상이 받을 디버프도 나에게 적용. 말그대로 그냥 남이맞는걸 내가 그대로 대신맞는것)

강철의 의지 - 본인에게 걸려있는 속박, 과중력 해제, 밀려나거나 끌려가는것 방지.(낙사방지- 극타이탄 감옥+넉백때, 극라바나 대지태세 넉백때, 극리바 휩쓸려갈때)
- 극 소피아에서 머리소환 넉백때 캐스터한테 감싸기+강철의 의지를 사용하면 나도 캐스터도 밀려나지않아 말뚝딜 가능. 다만 캐스터가 받을 넉백 데미지도 내가 받기때문에 아파요...그때 재활돌려주시기!

철벽/예지력/경계 혹은 단타일경우 방벽을 단일 생존기로 하나씩 따로 쓰시고 거기다가 재활/경각심/방패 각성/방벽 을 써주시면 좋아요.
물뎀공격일땐 예지력or경계+방패 각성 or방벽 or경각심 or재활
마법공격일땐 철벽or경계+재활 or 경각심
보통 경계는 데미지감소울이 높아 단일로 사용하고 서브생존기들은 예지력이나 철벽이랑 묶어서 사용
단타 물뎀일때는 방벽 하나로도 타 탱커직 생존기 1개 쓰는것과 동일.

생존기는 캐스팅이있는 공격의 경우엔 적 스킬 캐스팅바가 올라가기 시작할때 써주시면 되고 캐스팅바없이 준비모션이 큰 경우엔 준비모션중에 생존기 쓰시면 됩니다. 다만 서버렉때문에 딜레이가 있어서 생존기 사용하고 1초쯤뒤에 효과가 적용되기때문에 데미지가 오기 전 칼같이 사용하면 들어오는 데미지에 효과가 적용되지않으니까 한타이밍 빠르게 생존기를 사용해야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