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상 몽크보다 어려운거 같습니다.

무작에서도 기믹 한 번 처리하면 무조건 용혈이 끊기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시간 때문에 게이르를 안쓰면 딜이 안나오고요. 용혈 보면 겹찌가 끊기고, 이거 보면 도트가 끊깁니다. 그렇다고 이거 전부 보다보면 기믹 실수해서 무숙에서도 죽습니다. 

흑마하고 똑같은게, 둘 다 버프 시간 연장하겠다고 기술 더 치려다가 계속 기믹이나 공격 얻어맞습니다. 이게 제일 극혐이네요. 몽크는 그래도 연무 때문에 3번 품새 미리 걸고 기믹 끝나자마자 바로 치면 되는데 용기사는 그것도 안되고...

딜싸 자체는 금방 이해 하겠는데 실전에서 쓰질 못하겠네요. 

이걸 도대체 다들 어떻게 하는건지...눈알 4개 손 4개인 촉수괴물이 하라고 만든 직업인가요;;;

거의 머 근딜계의 흑마네요. 흑마도 천언 때문에 멘탈 나가서 접었는데...몽크는 그래도 기술 3번 쳐서 질번 유지가 되고, 기술 쓴다고 질번 시간이 까이고 그런건 없는데 용기사는 4번 박아야되니 게이르를 언제 쓸 지 부터 일단 감이 안옵니다. 이걸 쓰면 과연 다음 용날 용꼬 까지 용혈 유지가 되나? 

용혈 24초 이상 떠서 게이르 써도 탱커가 무빙 이상하게 하거나 기믹 한 번 이라도 들어가면 무조건 끊기네요. 이걸 어떻게 계속 유지하면서 쓰는건지...점프 척강 쿨마다 돌리는 것도 일이네요. 위에거 다 보다보면 얘네 안쓰고 있는 경우도 많음.

50 만렙 땐 이렇게까지 어렵진 않은 직업이었는데 창천와서 난이도가 확올랐네요. 흑마도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