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페이즈마다 자잘자잘한 팁한가지씩 써 보겠습니다. 글 읽으시고 자신팁도.. 뎃글 달아주심 감사하겠슴니다.

 

1페이즈: 딱히 없습니다 메인탱 부탱 힐열심히 하시면댐니다. 다만.. 1페이즈 사형선고는 별로 아프지도 않고 회복감소 디버프도 없으니 마나를 생각하며 힐을 줍니다. 파티원들 피없음 메디카라로 힐을 줍니다.

 

1페이즈는 여타 던전과 비슷하게 흘러감니다 힐러입장에선...

 

2페이즈: 드디어 메인탱에게 디버프가 들어감니다. 사형선고 이후 디버프가 들어가는데 2명이서 힐을하면 딱히... 모자란감이 없습니다. 하지만 불보라에 힐러한명이 묵일경우 불보라 이후 얼마 안되서 사형선고가 들어감니다..

미리 과감히 신성한 문장을 써주시고 힐을 하심이 좋습니다. 보통 사형선고 이후 큰뎀지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아

사형선고는 힐러 묵일경우 필히 보셔야댐니다.

 

3페이즈: 아마 2페이즈때 신성한 문장을 쓰셨어도 신성한문장이 남아있을꺼라 예상합니다.. 없어도 그만이지만..

일단 구석에서 왔다갔다하는거 다들 아실꺼고 큰쫄 작은쫄 나왔았때

 

신성한 문장->메디카라->리제네(메인탱)->리제네(부탱) 에게 써줍니다. 그러면 한동안은 힐안해도 피가 잘참니다.

 

그리고 2차 보스가 폭격을 들어감니다. 왔다갔다하면서 매인탱이 큰쫄탱을 보는데 힐할정신  없을겁니다.

 

잘하는 파티라면 누군가는 2체 폭격올꺼라고 알람을 만들어주지만.. 아니면 어쩔수 없는거죠...

 

알람이 있을경우 : 있을때부터 오버힐을 너어줌니다 왔다갔다하면서 힐 못넣고 죽는경우가 가끔 있거나 아까운 신성한 축복이 들갈수 있습니다.

 

알람이 없는경우 또는 있어서 오버힐하다가 폭격이 시작한 후 : 빠르게 왔다갔다하면서 틈틈히 힐을 너어줌니다.

 

구석에 들어가서 힐한방정돈 나옴니다 탱커의 피를봐서 케알 또는 케알라를 눌러줌니다.

 

3페이즈->4페이즈 이동 전멸기를 쓰는 구간 : 아마 숙련이 된팟이거나 어느정도 할줄아는 팟이라면. 쫄이 다정리된 후에

 

구속구 안에서 전멸기를 맞을 준비를 합니다. 이때 멍하니 있지 마세요

 

 

메인탱을 봐줌니다. 비숙련이라면 무적을 까먹고 안쓸수도 있는데 피가 50퍼 이상 빠졌다 하면 무적기 안쓴거니 바로 거룩한 축복을 날려줌니다. 왜냐하면 자리잡기전에 사형선고와 회오리가 동시 생가나기 때문이죠

 

 

신속마가 있을경우 : 신성한 문장 -> 신속마 -> 번쩍하고 피빠지는거 체크후 이동하시면서 (구속구에서 빠져 나오면서) 메디카라

 

구속구에 있으면 힐량이 반감댐니다 꼭 나온걸 체크한후에 메디카라로 파티원의 피를 챙겨줌니다.

 

신속마가 없을경우 : 신성한 문장 -> 쾌속의 마법 -> 번쩍 피빠지고 구속구 밖에서 메디카라 시전 도중 회오리나오면 켄슬

 

을 해주시면 댐니다... 이게 구속구 안에서 케알라가 들어가는거랑 밖에서 들어가는거랑 도트힐도 힐량 차이가 있는걸로 보임니다.

 

여기까지 조심을 하면 힐러는 거의 다했다고 보시면 댐니다. 남어지는 탱힐만 보면 거의 끝나니까요

 

4페이즈 : 회오리를 조심합니다 반듯이 회오리를 시전할때 탱쪽으로 빠지지 말고 탱 반데쪽으로 빠져줌니다. (탱한테 생긴 회오리를 밟거나 탱이 머리를 돌리면서 같이 맞을수 있습니다.)

 

회오리라는 경고를 받으면 그냥 옆으로 게거름을 해줌니다. 솔찍히 익숙한 사람들은 경고 나오기전에 이미 체크해서

이동타이밍을 잡지만 익숙하지 않으면 순전히 누가 알려주거나 알람을 띄워줘소 알기 때문에

그냥 닥치고 이동함니다.

 

이동할때도 최대한 외각의 자살지역금을 아슬아슬하게 이동합니다. 이정도 끝에 있음 드레드타겟팅도 잘안되고

 

남들 동선과 겹칠일도 거의 없기때문에 왠만하면 자리자체를 끝쪽으로 잡아주시는게 좋습니다.

 

 

5페이즈 : 여긴 부탱과 멘탱 피를 둘다 봐줘야합니다. 불5방 떨어질땐 전력질주 쓰고 외각쪽에서 삥 도심이 좋습니다.

 

전력질주 안쓰면 매방당 맞지만 전력질주 쓰면 안맞습니다. 없으면 그닥 아프진 않음으로 맞으면서 돌으셔도 무관합니다.

 

 

 

한줄 요약 : 읽어도 직접 해딩해야 알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