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것도 모르고 순수하게 혼자서 새싹으로 열심히 백마를 60까지 찍었습니다.

주변에 당췌 물어볼분도 없고, 혼자서 천천히 하다보니 어느덧 60이 되었네요.

그래도 그나마 주변에서 말씀해주시기로는, 


1. 만랩까지는 장비 신경 안쓰고, 그냥 레벨대에 맞는 옷, 장비, 장신구 입어라,차라.

2. 마테리자는 만랩때까지 안박아도 된다


라고 말씀해주셨는데, 그래서 뭐 59까지는 마테도 안박고, 그냥 레벨대에 맞게 백마도사 옷과 장신구, 무기 만 흰색템으로 상점에서 사서 입었고,  던전에서 좀 좋은 초록색 옷 나오면 맞춰 입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60부터는 쫌 아닌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인벤 백마도사 게시판이나 보면 숫자 320,270 등등 숫자로 템을 말하는데 그런거 1도 모르는 완전 초보에요...


근데 다행이도 파판 홈페이지에서 초보자의 집-> 신규 모험가 혜택이라는걸 받을수가 있어서 60레벨 마지막 메인퀘인

"창천의 이슈가르드" 완료하면 "아이템 레벨 260 무기 및 방어구"를 주네요.


여기서 궁금한거 여쭙겠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주는 아이템 레벨 260 무기 및 방어구로 60레벨 방어구 무기로 시작해도 던전 도는데 템 불량으로 욕 안먹는지?

2. 홈페이지에서 주는 아이템을 차고 던전이나 메인퀘 하면서 주는 방어구나, 무기로 계속 업글하면서 만랩 찍어도 되는지?

3. 정말 만랩까지는 마테 안박아도 되는지? 


만랩 이후에도 궁금한게 너무 많지만, 너무 많은 내용은 저도 흡수를 못할것 같아 당장 발등에 불 떨어진것만 여쭤볼게요.


구구절절 내용 너무 송구하지만, 쩌는 백마도사님의 조언 구합니다! 




ps. 현재 파판 게임에서 나오는 용어들 90% 이상 몰라요..단어 줄여서 해주시면 더 몰라요..ㅜ.ㅜ 부탁드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