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하얀밤

대상자: [카벙클] 영멸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1 05 26->27 넘어가는 자정~새벽

* 사건 내용

:
사과문을 댓글이 아니라 따로 작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평소에 사사게를 보지 않아 늦게 알아 뒤늦게 글로 사과문을 작성합니다.

전사님께 조율하지 않은 채(줄) 진행하여 색안경을 끼게 된 바가 있어 이 역시 제 잘못이고, 그 색안경으로 인하여 암흑천공 기믹에서 전사님의 잘못도 아닌데 전사님의 잘못이라고 생각하게 되어 클리어 이후에 불필요하게 말을 길게 늘이고, 저를 감싸주시는 분이 말을 공격적으로 하시는 것을 중재하고 제가 일대일로 전사님과 이야기를 해서 오해를 풀었어야 했는데 그 역시 행동으로 옮기지 못한 것도 면목없고 죄송합니다. (나이트님과는 초면입니다.)

그때 옆으로 가주셔야 한다고 했을 때 옆에 사람이 있어서 못가셨다고 하셨던 것, 몽크님 이야기가 나온 것 등으로 저는 전사님이 기믹을 덜 이해하고 있는 줄로 큰 착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부분도 전사님께선 잘못하신 바가 없으신데 저나 나이트님이 이상한 이야기를 하니 전사님이 혼동하여 다른 이야기를 하셨던 것이라 전사님 잘못이 아니라 제 잘못입니다.

말씀주신 거짓말 부분은 제가 갱신을 했다고 했던 부분은 도넛장판 이후 왼오기믹이 오기 조금 전에 나가 근딜 및 탱커의 장판을 갱신시키는+저도 9시 외곽쪽 장판을 밟아 갱신하는 일을 말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갱신이 그것인 줄 알았으며 이건 제가 기믹 이해도가 매우 미흡했던 탓입니다. 제대로 처리하지도 못하고 조율도 하지 않은 채로, 차분하게 이야기 하려고 했지만 말이 길어지고 여러명의 이야기로 정치질로 느껴지시게 만든 점을 비롯 늦은 시간 따로 2층 팟을 가시게 만든 점도 전부 면목이 없고 죄송합니다. 이후 제가 따로 1층 영상을 한번 더 보고 이해하여 전사님을 따로 찾아뵈었어야 했는데 그러지도 않아서 죄송합니다. 오미루로 공부했다가 공팟 대세가 09라서 다시 공부할 때 매크로 위주로 봤더니 그 부분을 빼먹은 것 같습니다.

이전 글에 댓글로 구구절절 단 것도 더 사죄드릴 부분이나 오해를 풀고 싶은 부분도 있어서 그렇게 적은 것이었는데 사과문에는 들어가선 안되는 말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이 점도 죄송합니다.

늦은 시간부터 오늘 오후에 이르기까지 긴 시간 기분나쁘게 해드려서 면목이 없고 죄송합니다. 이 시간 이후로 절대 제가 기믹을 완벽히 이해헀다고 착각하지 않겠으며 다른 사람에게 굳이 말을 얹지도 않고 항상 공부하는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전사님께서 인벤에서 말씀하시기 어려운 내용이 있으시거나 개인적인 보상이나 사과를 더 바라시는 바가 있다면 게임 내에서 찾아뵙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말 죄송하고, 면목 없고, 늦은 시간 저 때문에 긴 시간을 허비하신 당시 파티원 분들께도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기믹 이해도가 낮은건 제 쪽인데 클리어까지 된 층에서 굳이 잘못 없는 전사님과 이야기를 해보려다가 정치질 당하신 것처럼 만들어 늦은 시간 폐를 끼쳐 면목 없고 죄송하다는 내용의 사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