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해명, 반박,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보드님

대상자: [카벙클] 베르길리우스 , 자살팟 파티원분들 , 지인분들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06월 27일

* 사건 내용

안녕하세요 보드님@초코보 입니다
6/27일에 잇던 사건으로 자유게시판에 쓴 글을 보고 앞뒤 상황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불타서 글을 썼습니다
이후 공대원분들이 지워달라 요청을 하셨고 요청에 따라 글을 내렸습니다.
이로 인해 어이없고 화나셨을 자살팟쪽 나이트님과 그의 지인분들 그리고 그 파티원분들에게 죄송합니다.

 저는 처음에 잘못은 8명 전부 다 했지만 용기사분은 일단 10초여 도 칼을 땠다는 거에 포커싱을 두었고 이 점이 팔은 안으로 굽는 상황임을 그저 곧 출발이라 다 모여있는데 출발이 늦어졌다는 사실에 화가 나서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일이 터진 다음 저희 공대 나이트 님과 닌자 님이 자살팟 나이트 님과 파티원분들을 만날 때 어떤 식으로 대화가 오갔는지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한 상태로 몇 시간이 지난 이후에 자유게시판에 있는 글을 보고 저는 먼저 자유게시판에서 선타를 맞았다는 식으로 멋대로 해석하여 글을 썼습니다. (작성했던 글에 관해서는 공대의 의견이 아닌 저 혼자만의 의견이었습니다)
 하지만 먼저 시비를 건건 저희이며 사건에 대한 전후 상황과 저희가 좋게 말을 하지도 않았고 오히려 등쳐먹으려는 가해자에 가깝다는 사실을 알았고 자살팟쪽에 관련된 사항을 전보다 자세히 알게 되면서 사과문을 작성하게 되었으며, 이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글에서 부족한 부분에 대한 말씀이나 저에 대한 비난 모두 달게 받고 저에 대하여 답변해드릴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선 최대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용서를 받고 안 받고는 피해자분들 입장이 맞고 제가 잘못 했다 싶은 부분을 사과를 드렸지만, 만족스러운 사과문을 작성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대한으로 할 수 있는 사과의 의미로 앞으로 파판을 접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을 최대한 드린다고 하였는데 이 점도 지키지 못할 것 같아 죄송합니다.
불편한 글을 작성하고 그걸 모두에게 보여드린 점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