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펜리르] Vetements

대상자: [파티원] 파티원 분들 및 파이널 판타지 유저분들.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1년 11월 13일 새벽 4시경

* 사건 내용

초행/클목 파티모집 이후 탱 2명 이해도 부족 및 방송에서 욕설 및 뒷담화.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안녕하세요. 해당 글에 나온 전사유저 Vetements입니다. 영상에 나온 욕설은 모두 제가 한 욕설이며, 어떻게 됬건 무조건 저의 실수이기 때문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변명아닌 변명이지만, 아직 입문한지 1주일 조금 넘은 상황이라, 아직 게임이해도나 게임상의 매너나 분위기를 파악하지 못한채 진행한 부분에 문제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방송상에서 욕설을 한 부분은 제 잘못으로 판다스틱님에게 피해가 가는 부분에 정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록맨님과 판다스틱님과는 와우에서 알게되었고, 두분은 파이널판타지를 최근에 즐기시고 있었고, 저는 뒤늦게 두분의 추천으로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도움 주신분들도 많으셨고, 파이널판타지라는 게임의 분위기도 서로 응원하고 같이 가는 분위기라 느껴져서
좀 안일하게 생각한 부분도 있습니다.

두분의 진행상황을 따라잡고자 하는 욕심에 무리하게 진행을 해왔던 부분은 당연히 인정합니다.
처음 플레이하는 유저인데 탱커를 고집한 제 문제도 많고, 무리하게 클리어하고싶은 마음에 스케쥴을 강행한 부분도 알고있습니다. 두분도 마찬가지로 본인들 때문에 제가 입문했다 생각해 저를 좀 빨리 성장시켜주고 싶어하셨을 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초행/클목 이라는 단어도 사실 저희가 이해도가 부족한 부분으로 인해 저렇게 모집을 하게 되었고.
공략은 열심히 보고 외웟지만, 클리어를 하고싶다는 생각으로 저렇게 파티를 모집한 거 같습니다.

저는 오늘 이후로 저때문에 피해보신 파티원분들 및 인벤 에서 눈살 찌푸려 지셨을 모든 분들께
정말 사과드리는 마음으로 짧지만 이만 파이널 판타지를 그만 두겠습니다.

너무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고, 와우와는 다르게 새싹유저 챙겨주시고 하는 모습에 정말 좋은 기억으로 남을테지만 저같은 무개념때문에 피해보신분들은 부디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고, 용서를 구해봅니다.


추가로 판다스틱님의 사과문입니다.

안녕하세요.해당 영상에 나온 판다스틱입니다. 인벤 아이디 인증이 불가해 이렇게 글 남기는 점 사과드립니다.영상에서 욕설 및 뒷담을 하였는데 이부분에 대해서는100번 잘못했고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인벤분만 아니라 당사자분들께 개인적으로도귓말로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있는 상황입니다.방송을 하고 있는 입장으로 조심해야 될 부분이 있는 점 알고있지만 이런 사건때문에 피해보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